민희진이 개저씨 뭐라뭐라 할 때부터 싸가지 개한테 줘버린 X이라 생각... 하이브 지원을 받고 떴으면 자기가 아무리 능력이 좋아서 성공했다고 쳐도 기본적으로 감사와 겸손이 따라와야 함에도 세상 안하무인... 이런 것과는 절대로 끝까지 함께 갈 수 없는 거지... 언젠가는 반드시 통수를 치고 자기가 치고 올라가겠다는 사악한 야심을 드러낼 테니... 결과적으로는 소란스런 과정을 거쳤지만 빨리 손절한 것이 훨씬 나은 결정이었음이 증명된 것이다...
연예 지망생들 부모한테 하고 싶은 말은 다 가지고 싶으면 대형기획사와 계약하지 말라는 거다. 자기들 돈으로 자기들 책임하에 자기들 노력으로 자식들이 뜨면 자기자식들이 그 과실 다 갖는 거 아닌가. 대형기획사와 계약하는 건 그런 투자, 노력을 확 줄이고 뜰 수 있는 기회도 더 많게 하려고 하는 거 아닌가? 그러면 대형기획사가 다 갖는 게 맞는 거다. 하지만 본인들도 뜨면 평생 먹고 살 돈 벌자나 바짝.애플도 초기에 투자한 투자자가 잡스를 애플에서 쫓아내고 하는 힘이 어디서 나왔겠어.투자한 돈을 잃을 각오로 투자해서 얻은 거니까. 연예기획사도 마찬가지라고 본다.
바클리 근황 알려주삼 ㅡ,.ㅡ
바클리 근황 알려주삼 ㅡ,.ㅡ
뭔 축구선수가...바클리가 뭐요?
어디 끌려가 회식거리 되었을 것슬
나이들며, 요즘 쿵짝거리는 아이돌은 그닥 좋은지도 모르겠고, 누가 누구인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관심도 없고.
우리의 어른 세대가 우리에게 그랬던 것 처럼.
ㅋㅋㅋㅋㅋ
단지 예로부터 선인들이 말씀하셨고, 그것을 피부로 느끼는 상황.
문화강국.
우리나라의 딴따라들이 잘 해서 국가의 존재 및 위상 등에 큰 영향을 끼쳐 대부분의 긍정요소가 드높아진 것은 사실이죠.
나는 모르겠지만, 별로지만 남들이 인정하고, 즐기고, 또 그것이 잘못된게 아니라면, 그것이 하나의 믄화로 존재한다면 내가 이해 못한다 해도 그것을 존중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다 보니 그 딴따라들로 인해 만들어진 문화 컨텐츠, 그로 인한 수 않은 국익과 경제성.
그런만큼 아이돌 누구누구를 알아야 할 필요는 없으나 관심 갖고, 제대로 굴러가는데 뭐 하나 도움 될 것 있다면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손흥민이 단순히 잘해서만 좋습니까?
잘하는데다 덕분에 국가 위상도 높이고, 지금이 있기까지 뼈를 깍는 노력에, 알려진 인성도 좋아 축구를 모르는 이라 할 지라도 그 이름을 알고 응원 하는 거지요.
크게는 문화, 작게는 그것을 구성하는 작금의 상황들을 알고 응원하는 거지요.
절단나겠지만,
뉴진스는 조금 아쉬운 정도....
아일릿 르세라핌 있잖아
일본에서 잘나가고 돈도 잘벌고 있을걸
뉴진스 좋아하지만
하이브 돌아올 생각은 없어보여서
포기했다
민희진이나 뉴진스따위 어케 되거나 말거나..
욕심이 과하면 무너진다
누가 더 병신인지 싸워봐라 ㅋㅋㅋ
저라가 놀아라
그냥 애시당초 언플을 하지 말고 법적으로 해결했으면 벌써 끝났을것을
너무 쉽게 보고 망가트릴려다 보니 무리수를 뒀던거지
얼마나 기업이 컨트롤 능력이 없으면 이렇게 만들어 버리지
이 중차대한 시기에 왜 연 몇십억씩 버는 뉴진스를 걱정하나?ㅋ
나라 걱정만 합시다
안물안궁인데.
뭐 부당한대우 어쩌고도 지가 충분히 커버하고 갈거를
왜 지 욕심에 애들까지 파탄내냐
적당히 해라 ㅎㅇㅂ
대법원 로그기록 이나 신경쓰자
민희진이 대단한건 맞지만 민희진만 신급 능력을 가진건 아님.
하이브 갔음 bts랑 남녀로 양대산맥 되는 사연 아니였냐 ㅂㅅ들 진짜.. 으이그...
드럽게 고상한척들 하더만. 20살이 멀 안다고 이렇게 악플다냐ㅡㅡ 응원과 격려는 못해줄망정.ㅡㅡ 참 쪼잔한 악플러들이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