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제 차가 달리는 차로는 우회전 차로라 비어있었고 녹색불에 규정속도 준수했습니다.(1,2 차선은 직진 차로로 차가 밀려있어서 거의 정지해 있는 상태. 정지해 있는 차 옆을 달리니 50키로인데 제 차가 상대적으로 빨라 보이네요ㅠ)
분심위 결과 90대10 나왔는데 억울하네요ㅠ
참고로 제 차가 달리는 차로는 우회전 차로라 비어있었고 녹색불에 규정속도 준수했습니다.(1,2 차선은 직진 차로로 차가 밀려있어서 거의 정지해 있는 상태. 정지해 있는 차 옆을 달리니 50키로인데 제 차가 상대적으로 빨라 보이네요ㅠ)
분심위 결과 90대10 나왔는데 억울하네요ㅠ
내차로가 아닌 옆차로의
차들이 멈춰 있으면
주의해야됨.
9대1이면 잘나온거.
서킷 달리는줄
일단 신호 교차로 통과시 시야 확보가 안되면 확보될때까지 서행합니다. 안하셨고
좌회전 중인 차량이 보이면 일시정지해서 양보해 줍니다. 안하셨네요.
20점 드린 개 큰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보호는 신호체계로 보호를 받을수 없기에 과실 100 먹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규정속도가 중요한게 아니고, 상황에 따른 속도 조절이 아쉽네여
교차로 특히 비보호좌회전 표시가 있는 교차로
진입시 속도를 줄여 통과한다
엎차선 차들이 서 있으면 속도를 더 줄인다
시야가 확보안되는 곳을 지날때 특히 조심한다
이번 사고 8대2
2.옆차선은 직진차선이고 제 차선은 우회전 차선인 상황. 옆 차선은 차가 밀려 서 있는 상황이지 위험해서 서 있던 상황은 아닙니다.
이런걸 왜하지???
이런 마인드
내가 가는 차선에만 길이 뻥 뚫려있다는건 누가 갑자기 들어와도 이상하지 않다는 것이니 앞으로는 방어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우회전할것도 아니면서 우회전차로 비어있으니 거기로 달렸다는거죠? 과실 더주고싶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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