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존재합니다 ㅎ
저는 블랙박스는 나름 아이나비 계열을 선호하고 10년가까이 아이나비 제품으로만 교체사용중입니다
하지만...
AS관련등으로 네트워크망은 2024년도라고 상상조차 하기 힘든 구성입니다 ㅎ
일례로 QXD MEGA PLUS 4CH에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를 장착하려면 전용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잔여 배터리량 및 잔여배터리 20%미만 절전모드 진입등)
온라인 마켓등에서 구매가 불가하며, 장착점에서도 구매가 불가하며, 오로지 콜센터 혹은 AS센터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콜센터에서 AS센터 재고확인등도 전화가 없어 알아보기 힘들고... 메신저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재고조회가 불가하여, 직접방문후 재고가 없으면 헛걸음해야합니다 ㅡㅅㅡ
저역시나 약 10일정도 기다리다가 콜센터를 통해 우편으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ㅎ
금일도 보조배터리 연동으로 AS센터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약 2주전 콜센터를 통해 예약 혹은 수리소요시간등을 알아보고자 엔지니어분 등과 상담을 요청하였으나 전화가 없기에 약속시간도 못잡고, 수리소요시간도 확인이 불가하다 하여... 시간을 빼서 금일 방문하였습니다
다행히 비가 많이 와서인지 대기자가 얼마없어 30분정도 시간이 소요되어 상담완료하였지만...
24년 현재 직통전화가 없는 AS센터라니 ㅎ
(상담 내용은 더 가관이지만... 아직 결과가 안나왔으니...)
여튼 아이나비 기기는 추천드리지만, 직통전화가 없는 전국 모든 아이나비 AS센터를 경험하기 싫으시다면 추천드리기가 힘들듯 합니다 ㅎ
대표번호로 통합
AS센터와는 통화자체가 할수가 없다더라구요
콜센터 상담원들도 통화를 할수있는 전화번호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ㅡㅅㅡ
오큘러스인가 그거도 물 넘어 온 제품인데 A/S가 지로 >>>0
겨우 연결된 상담사 왈 직접 영어로 문의하시라나 어쩌라나
해외기업도 아니고.. 국내기업임에도 콜센터와도 전화업무가 불가능하다는게 ㄷㄷㄷ
말그대로 분해해서 기기를 택배AS를 받는다거나 해야하고, 혹시모를 AS관련은 그냥 무작정 얼마의 거리가 되든 직접방문만 가능합니다
그나마 20KM정도 거리에 AS센터가 있다는걸 위안으로 삼아야하는건가 싶습니다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