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년식아반떼ad차주입니다
차량에어컨이 안되어 기아모터스 방문했었는데요
2일정도 원인검사하고 에바쪽에 문제가있어서
실내에서 누기가 나온다고 하여 수리진행후3일만에 차를받았는데 센터에서 차를타고가려고하니 네비게이션
화면이 안나오더라구요 음성은 문제가없었는데
갑자기안되어서 사장님께말씀드리니 본인도 네비쪽은
잘모르니 관련업체랑 통화해본다고하여 그다음날이 주말이기도했고 단순 접촉불량인가싶어 일단 차를가져간후
다음주에 다시 센터를방문했습니다. 그런대갑자기
사장님이 네비관련업체랑 통화를하신듯하더니
업체에서 LCD가 나간거같다며 모니터전체를 교채해야한다더군요...그래서 비용은어떡하실거냐고 여쭤보니
사장님이랑 주로거래하는업체시라고 원래45만원에서
35만원까지 해주기로하셨고 저에게 25만원을부담하라고 얘길하셔서 황당했습니다. 멀쩡하던네비가 수리중에고장이났는데 사장님은 차가오래되서그렇다 고장날거였는데 하필 차량수리하는와중에 아다리가맞아서 그렇다
수리중에 차량데시보드쪽을 통째로들어내기때문에
수리중엔 그쪽은 건드리질않는다 그리고차량검사비가 15만원인데 에어컨수리값계산때 빼줬다는둥
얘길하시네요 부품도 제가 지방에살아서 순정은 서울에서 오는대 3-4일걸린다고하셨고 제입장에선 차라리내가
수리라도 싸게해줄수있는곳이 있는지알아본다고 보류한뒤 차는 가져왔고 약 일주일후에 제가다시연락드려서
그냥 새걸로교체하기로하고 사장님이알아보신후
연락주신다더니 연락이없으셔서5일정도지나서
오늘제가다시연락을해서
또통화주신다더니 문자로 본사에서 순정부품제고가
없어서먼저 신청후에 일정나온다고 연락을받았습니다
참고로 검사비15만원안받으신이유가 2년전쯤
다른업체에 에어컨수리때문에 먼저방문을하였고
그때도 에바때문에 누기가있어서 수리진행했었는데
또 에어컨이 고장 나서 그업체를먼저갔습니다.
2일정도검사했는데 본인은 원인을 못찾겠다고하셔서
소개받은 업체가 여기였구요 그때도수리비 50만원나왔었고 어떡해 2년도안되서 같은부위가 2번고장이나는지
그전업체가서 따지려고한걸 검사비 빼주신대서 참은거구요...차수리때문에 왔다갔다 시간버리고 일도못하고
에바2회 수리비에 이젠 네비 수리비까지또 내라고하시니 참답답합니다...
에어컨은 어디를 어떻게 작업한건지 알아야 연관이 있는지 보죠
들왔다나갔다반복하다 화면에 약간
연한 검정회색?막처럼 켜지구요
에어컨은 앞운전석 조수석 탈거한후
데시보드쪽 싹다통으로들어내서 작업한거같습니다
새거부담되면 중고로 바꾸시죠
오늘연락온게 지금 재고가없어서 좀더걸릴거같다고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