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막힌 일이 일어났습니다.
사고직전 4분간의 블박 데이터가 없다고 합니다.
병신 국토부는 신속하게 관제탑 녹취록을 공개해야 합니다.
국토부는 블박과 동시에 공개한다고 했는데 블박 자료 없으니 관제탑 녹취록 선행적으로 공개해야 합니다.
이렇게 사람이 많이 죽었는데 이런 병신같은 국토부는 처음 봅니다.
민주당은 왜 국회차원에서 세월호, 이태원처럼 특별조사 추진하지 않는지 미스테리 합니다.
이런 큰 사고가 났는데 담당 관제사들이 숨어있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됩니까?
설마 진짜 저렇게 허술하게 만들까요??
알바거나 신천지거나
누가 용광로옆에 주유소를짓나
건설했는지 찾아보면
얼마나 쪽팔릴지 ㅋㅋㅋㅋ
그분들에게 물어보면 답이 있을것인데
이분들 언급이 없네요
통 당 체 언급이 없어요
이분들은 근무일지나
녹취록없을까요?
궁금합니다
4분 사라젔으니 신껑 끄라?는 식으로 들리네요...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조용한거 보소
결론은 어느당이든 도찐개찐
국짐당 탓도 좀 해봐라
아니겠나. 과거기록 4분이 없어져야 합리적이지 최근기록 4분은 먼 씹소리임둥?
투명하게 공개해라
기술/기계적으로 직전 4분 기록 없는거 이상한 일 아니에요, 오히려 양쪽 엔진 모두 추진력 잃고 나가서 전체 동력 사라졌다는 정황증거(그래서 기장님이 그렇게 복행 했다가 그렇게 서둘러 거꾸로 내릴 수 밖에 없던 개연성까지 연결..).
동력 잃어도 (블랙박스)자체 배터리 장착 의무화는 '18년도 이후부터... 사고기는 그 이전이라 해당 기능 없단 것까지 확인 되었어요, 지금 상황에선 직전 4분 기록 없는건,, 기장님의 급박한 사고대처가 필요했던 이유를 설명하고 있는거지... 무슨 말 안되는 음모론.... 당장에 이도저도 잘 모르는 우리같은 사람들은 차분히 당국/관련 기관 조사 기다리는 겁니다, 이런 글 싸지르는거 아니구
그럼 발전용 꼬리엔진은 왜 멈춤??
꼬리엔진은 새랑은 상관이 없잖아??
백번 양보해서 블랙박스가 작동 안될정도 셧다운이라 치고 꼬리엔진까지 멈췄다 치고
그럼 1차 착륙시도때 내려왔던
랜딩기어는 왜 다시 올라감?
그리고 2차 착륙시도전
관제탑이랑 활주로 반대방향으로 내리는걸
합의 했다며?
셧다운인데 무전은 어찌 함??
카톡으로 했음??
그리고 ! ! !
1주일전 음성파일에 항공기 소음이 드릴정도로
선명하게 녹음이 되어있고
그걸 기록본으로 전환작업 했다는데
이제와서 4분이 뭐 어째??
거진부렁 그만하고 공개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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