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5시리즈G60을타고있는 차주입니다
얼마전에 대시보드에 문제가 생겨 보상 판정을받고 일*바바리안모터스서비스센터에 수리를맡겼습니다 수리가 끝나고 차를받았는데 새로 교체받은 대시보드가 한쪽이 움푹들어가있었고 그문제를 말씀드렸는데 돌아오는답변은 본사에서 다시 보내주기 어렵다 그래서 자기센터에있는 제일적게탄 5시리즈 대차 차량에 대시보드를 때어 제차에 교체해주겠다는겁니다
어이가없습니다 현재 어드바이저에서 팀장으로 넘어갔는데 그분도 자기들이 그렇게 자세하게 검수할수가없다 똑같은소리만하고 있는상황이고 오늘은 전화도 안받네요 어찌하면 좋을까요 본사에서 대시보드를 보내주면 그물품을 검수도안하고 교체를하고 교체를하고난뒤에도 검수를안한 센터잘못은 없는걸까요
역시 쉐슬람을 뛰어넘는 신앙심 ㅋㅋ
역시 비엠 딜러들게시판ㅋㅋㅋ
역시 쉐슬람을 뛰어넘는 신앙심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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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한건 잘못한거지 너 일생가?
이래서 현기가...
아마도 부품상자 안에 부품고정시켜주는 내장재한테 눌린걸로 생각됨
달기전에 확인 했으면 그냥 BMW코리아에 불량으로 반품하면 되는데 장착까지 끝난 상황이라 불량으로 반품이 안됨.
저건 작업자 실수고 아마도 출고전에 지들끼리 뭔가 얘기한거 백퍼 있을겁니다. 블랙박스 한번 찾아보세요
대시보드 탈착 작업범위도 크고, 출고후 잡소리 유발 가능성도 높고...
경정비 무상지원등 다른 조치로 협상하고, 복원 업체에 의뢰해서 단차를 맞추는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물론 비용도 사측에서 지불하는 조건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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