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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709600
타이어 3개으 공기압은 38~40이고
운전석 뒤쪽만 38~40채워도 일주일이면 33~35까지 떨어지는데
S정비소에는 외관상 문제 없답니다
타이어 교체 신호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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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이하 26이하면 문제 있긴하쪄
30이상은 되야 되긴합니다 ㅋㅋ
35 40
이어도 문제 없을거라는 말씀이죠?
타이어 공기압 편차가 왜 생기는지, 그래서 발생하는 문제가 없는지 궁금학네요
만약 평소 비포장도로나 험한길 가시면
40넣으시면 됩니다 일반도로면 그냥 40이하가 넘 넣으시면 공압력이 넘 차면 통통 튀기는 현상이 살짝 들어여 승차감 영양봅니다 38이하 넣는거 권장 ㅋㅋ
아주 작은못이 박혀있을테니 잘 찾아보세요 못찾겠으면 허름한 중고타이어전문점 가셔서 바퀴 통체로 물에 담궈보면 바로 나옵니다
팁 감사합니다
논외로 적정압은 33~35입니다.
40은 너무높아요
높으면 부싱 쇼바 금새나가고 그립 떨어지고 제동력 코너링 승차감 다 떨어져요
쉐보레는 280kPa로 뜨네요
이미 주입한거는 어떻게 33~35로 맞추나요??
아마 타어어, 휠은 같은 제조사꺼 쓰니까 동일하지 않을까 합니다.
공임은 얼마 정도였나요??
보르노 꼴에 수입차라고 정식수리처 가니까 비용이 ㄷㄷㄷ
S사는 1.5맨원 부르던데 주말에 물에 넣어봐야겠네요
동네 카센터에서 해야겠네요
타이어 교체보단 싸겠죠ㅋ
40은 높아서 텅텅거릴턴데요.
정비소에는 40으로 맞춰놔서 처음에 그정도 주입되네요
그리고 공기주입하고 전면 계기판 보면 압력이 바로 뜨지않고 어느정도 주행해야 뜨더군요
그러면 주입하고나서 바로 35~37맞출 방법이 없는데 방법 좀 추천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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