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월에 x5 출고해서 잘타고다니는데
4월 세차하다 데시보드(가죽) 쪽에 불량(가죽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가서 부풀어있음)을 발견해서
다른 잡다한 거도 좀 손볼겸 서비스센터에 의뢰했는데
내장제는 bmw코리아 소관이라고 안내하더니
본사 결정기다려야한다하고 2달째 대응이 없네요?
내장 가죽 쪽 품질보증은 서비스센터인가요? 코리아인가요?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3월에 x5 출고해서 잘타고다니는데
4월 세차하다 데시보드(가죽) 쪽에 불량(가죽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가서 부풀어있음)을 발견해서
다른 잡다한 거도 좀 손볼겸 서비스센터에 의뢰했는데
내장제는 bmw코리아 소관이라고 안내하더니
본사 결정기다려야한다하고 2달째 대응이 없네요?
내장 가죽 쪽 품질보증은 서비스센터인가요? 코리아인가요?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신사적으로 말하면 대충 얼버무립니다
약간은 단호하게 말해보세요
데시보드 이번달에 교환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