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RQB우마왕 24.07.03 10:41 답글 신고
    소보원
    답글 3
  • 레벨 일병 krispy 24.07.03 11:34 답글 신고
    민주신문 박현우 기자입니다.
    관련해 취재를 진행하고 싶은데,
    괜찮으시다면 010-5228-8840 이나 funder2012@g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 2
  • 레벨 대령 3 봉투100장 24.07.03 11:42 답글 신고
    LG나 삼성이나 다 똑같은 뽑기지
    답글 1
  • 레벨 하사 2 품번공유 24.07.03 10:41 답글 신고
    어떡하긴요 코웨이쓰세요
  • 레벨 원사 3 쩜육종결자 24.07.03 11:49 답글 신고
    닉값..
  • 레벨 원사 3 재규어킴 24.07.03 13:34 답글 신고
    심지어?
  • 레벨 대령 3 RQB우마왕 24.07.03 10:41 답글 신고
    소보원
  • 레벨 이등병 보조밧데리 24.07.03 12:29 답글 신고
    먼저 소비자 상담센터에 문의했는데 그냥 LG쪽 답변을 그대로 전달해주더라구요..
    이번엔 소보원에 한번 접수해보겠습니다 ㅠ
  • 레벨 중위 3 언제어디서든 24.07.03 14:29 답글 신고
    소보원은 별 힘이 없음
    신고해봐야 중간 말 전달해주는
    정도임
  • 레벨 병장 빠이쁘랜치 24.07.03 15:11 답글 신고
    보호…없어요 그냥 한국소비자원 입니다… 법적 구속력도 없고 뭐 중재나 해주려나…
  • 레벨 훈련병 김멈뭄미 24.07.03 10:43 답글 신고
    LG믿거해야할듯 서비스가 영...
  • 레벨 대령 1 보수의품질 24.07.03 10:43 답글 신고
    LG .....갑질하고 일 떠넘기고~ 전형적인 관료마인드.. 이거 고쳐야 할듯.

    술집가서 삼성티비있다고 주인에게 큰소리치고 고객센터 전화하면 대기타임 존나 길고 담당자 아니라며 넘기고 또 넘기고~ 존나 갑갑한 곳임. 전형적인 대기업병..
  • 레벨 원사 3 푸루푸루팩 24.07.03 10:46 답글 신고
    우엥엥 대기업 나뻥
  • 레벨 대위 1 미래를가다 24.07.03 10:46 답글 신고
    정수기는 코웨이지... 직접 만들기 관리하는곳으로 하는게 머든 좋음.

    대기업이 모든걸 다 하는건 아님.
  • 레벨 병장 량양 24.07.03 13:31 답글 신고
    코웨이도 다하는거 아니에요.
  • 레벨 훈련병 쵸코맹 24.07.03 10:46 답글 신고
    와 미친 정수기 혼자서 물이 나온다고?? 뜨거운물이 나오면 어쩌려고
  • 레벨 원사 3 에딘손카바니 24.07.03 10:49 답글 신고
    가전은 엘지라는게 엘지온라인마케팅팀의 쾌거

    막상 써보면 결국 돈쓰게되는 AS

    무료AS는 돈쓰는 AS를 잠시 미룬 생색일뿐
  • 레벨 대위 3 을지문덕 24.07.03 11:22 답글 신고
    저는 7년째 코웨이 쓰는데, 인터넷 찾아보면 불만도 많긴한데 저는 아무 문제 없더리구요. 코디분도 친절하고 불량 발견되면 알아서 공지하고 교체해주고. 정수기는 자체 생산하는 회사꺼 사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 레벨 일병 krispy 24.07.03 11:34 답글 신고
    민주신문 박현우 기자입니다.
    관련해 취재를 진행하고 싶은데,
    괜찮으시다면 010-5228-8840 이나 funder2012@g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코롱코롱코로로 24.07.03 12:12 답글 신고
    아니 무슨 신문사가 회사 메일도 없나요?
  • 레벨 원사 3 손가네막둥이 24.07.03 12:50 답글 신고
    민주신문은 또 어디여;;
  • 레벨 소위 1 스탠메쉬 24.07.03 11:41 답글 신고
    저도 엘지 신품 냉장고 불량으로 고생좀 했죠.
    불량은 있을 수 있으나 후처리가...
    고객센터와 AS센터의 서로 책임 넘기기 ㅜㅜ
  • 레벨 이등병 보조밧데리 24.07.03 12:29 답글 신고
    고생하셨네요.. 어떻게 처리 하셨나요 ㅠ
  • 레벨 소위 1 스탠메쉬 24.07.03 17:55 신고
    @보조밧데리 결국 환불 받긴했는데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고 힘들었습니다.
    계속 거짓말하고 밤늦게 예고도 없이 찾아오는등 오해할만한 행동도 계속 하구요.
    서비스센터는 컴플레인 넣어도 앵무새처럼 전달하겠다는 말만 반복했구요.
  • 레벨 중위 3 지각한김대리 24.07.03 11:42 답글 신고
    정수기 좋아요? 우리집 수돗물로 보리차끓여서 마시는중인데 나는좋은데 마누라가 고생
  • 레벨 대령 1 보수의품질 24.07.03 11:51 답글 신고
    하나 사세요. 엘지말고요
  • 레벨 대령 3 봉투100장 24.07.03 11:42 답글 신고
    LG나 삼성이나 다 똑같은 뽑기지
  • 레벨 이등병 보조밧데리 24.07.03 12:30 답글 신고
    제품은 문제가 없었는데 서비스직원이 와서 올 때마다 망가뜨리고 가는 게....
  • 레벨 소장 개같은남자 24.07.03 11:50 답글 신고
    LG가 예전에 비해 품질이 하락하는 것 같단 밀이지...
  • 레벨 소위 2 와사비마요 24.07.03 11:56 답글 신고
    아직도 가전은 LG라면서 사는 사람들 많던데, LG가전에 종류별로 골고루 여러 번 당해서 다시는 엘지 안사는 중...
    제품 결함은 뽑기운이라고 해도, A/S 받을 때 마다 뭐가 더 고장나고, 깨지고, 안되고, 오류나고 난리도난리도..
    그러면서 정작 책임 떠넘기기 하는 꼴을 열몇번이나 보니까 믿을 수가 없음...
    "가전은LG" 도 옛날부터 브랜드 마케팅 하면서 내세운 슬로건이지, 사람들 입에서 절로 나온 소리도 아니던데, 굳이 장점도 모르겠고....
    물건 팔때는 가전은 엘지라면서 홍보하고, 판매직원들은 아주 콧대 높게 할인같은건 안한다고 하고, 돈 없어 보였는지 100인치 티비는 못사신다고 깔보지를 않나.... 시스템에어컨은 길거리에 에어컨 업자한테 가셔야한다고 하면서 자기들은 시스템에어컨 그렇게 판다고 하지를 않나...
    그래서 바로 옆 삼성 매장 가서 입주 가전 4천만원 전액 현금으로 결제함.
  • 레벨 이등병 보조밧데리 24.07.03 12:31 답글 신고
    진짜 무슨 언제적 '가전은LG'인지 모르겠습니다 참..
  • 레벨 중위 3 언제어디서든 24.07.03 14:44 답글 신고
    lg 베트스샵에서 공기 청정기 사려고
    상담 받다가 공홈에는 같은게 왜 더싸요
    했더니 바로 거서 사세요 시전 ㅋㅋ
    그만 빨자lg
    삼성 욕하고 난리 쳐도
    삼성만치 as좋은데 못봄
  • 레벨 소위 2 와사비마요 24.07.03 15:57 신고
    @언제어디서든 />
    총 4곳의 LG 매장 (베스트샵 3곳, 백화점 내 매장 1곳) 방문했었는데
    하나같이 진짜 건성으로 설명하고, 너 아니어도 살사람 많다는 느낌의 응대...
    A모델 보다가 갑자기 이게 더 낫다면서 B모델 추천하더니 나중에 견적서 보여주면서 "아! 근데 XX 기능은 A는 있는데 선택하신 B에는 없는 기능이에요. 아시죠?" 이러고있고... 어휴...
  • 레벨 원사 1 헤로에 24.07.03 11:57 답글 신고
    중요한 포인트는 아니지만, 저 제품도 케어서비스 없이 구매만 가능하고
    저도 케어서비스 없이 사용중입니다.
  • 레벨 이등병 보조밧데리 24.07.03 12:27 답글 신고
    네.. 알아보니 지금 나오는 신형 정수기는 직수관 교체 없이 이용 가능해서 케어서비스가 없어도 됩니다.
    하지만 제가 산 제품은 주기적으로 직수관을 교체해야 사용 가능하고, 직수관은 LG 케어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교체할 수 없습니다.
  • 레벨 중장 3톤지게차 24.07.03 12:19 답글 신고
    정수기 필터 교체하고 물 나오는건 정상입니다
    일정 시간동안 출수해야되요
  • 레벨 이등병 보조밧데리 24.07.03 12:28 답글 신고
    필터가 아니라 직수관이고, 교체 후 정상사용하라는 안내받고 담당 팀장이 돌아간 뒤 갑자기 간헐적으로 물이 나왔습니다.
    두 번째 교체했을땐 동일 증상이 아니라 이번엔 본체에서 물이 샜습니다.
  • 레벨 병장 보배짱짱짱짱 24.07.03 12:19 답글 신고
    코웨이 광고글 많이 붙네요.
    직수관 교체후 발생한 문제이고 AS기사가 와서 부품 파손 확인해줬다면 담당 사무소에 강하게 클레임 걸면 AS처리 무상 지원 해줄텐데요?

    그럼 이상 없이 사용 가능하실거고
    케어서비스는 신뢰가 떨어져 더이상 사용 하기 싫으시면 안하시면 되실거고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필터 교체시랑 직수관 교체를 자가로 하거나 사설 통해서도 불가하니 관리가 안될거란 점과

    기존 케어서비스 담당자와 사무소는 못 믿겠단거

    그러니 내 제품 회수해가고 환불해주던지 바꿔주던지 해라하고 요청 중이실텐데 그건 제품 판매 규정상 어렵겠구요.

    물이 저절로 출수되고 부품 파손등 원인이 명확하면 그걸 해결하는게 우선이실테고 그후에 케어를 받는 부분에서 더 잘하는 사람으로 바꿔달라 하셔서 사용하시는게 맞겠네요.

    브랜드가 어디든 장단이 있고 내가 안좋은 경험을 하면 주관적인 불신이 생기는건 당연하죠.

    정수기는 구매하지마시고 렌탈로 이용하시는게 낫습니다.
    그래야 이런 AS도 무상, 이런 상황일때 위약금 없는 해지처리 등 신속한 상황정리가 되는데
    구매를 해놓고 구매할때 분명히 케어십 가입해야 구매 자체가 가능하다 고지받고 구매한 후 생긴 문제에서 규정과 상충되는 요구를 하면 해결이 어렵게 되는건 당연한 이치니깐요.

    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 레벨 대장 암행단속 24.07.03 12:47 답글 신고
    쿠쿠 싼거 쓰다 약정 끝나면 필터사서 직접 케어하면 끝
  • 레벨 간호사 언덕위외딴섬 24.07.03 12:49 답글 신고
    계약 해지하고, 다른 제품 갈아타기 하세요~
    저는 타사 제품 쓰는데, 기사 다녀간 뒤 물이 새서 제가 어찌 어찌 고쳤다는...
    그 뒤에 그 기사는 이제 안보이더군요.
  • 레벨 대장 드라쿨 24.07.03 12:52 답글 신고
    고치지도 못하면서 하는말이 "새거 사세요~~"
  • 레벨 중사 3 아름다운마음씨 24.07.03 12:55 답글 신고
    평생 엘지만 쓰다가 이제는 삼성씁니다
    As가 너무 불편해요
  • 레벨 대위 3 괴물류뚱 24.07.03 13:11 답글 신고
    정수기는 코웨이가 잘되어있긴함.
  • 레벨 중장 아크뷰 24.07.03 13:21 답글 신고
    직수관교체했다고 물이 6리터나 그냥 나온다는게 정상적인 제품인가??
  • 레벨 병장 님머하셈 24.07.03 13:22 답글 신고
    가입일..
  • 레벨 중사 3 리얼모로칸 24.07.03 13:36 답글 신고
    당일가입..
  • 레벨 대위 3 로빈은2인자 24.07.03 13:54 답글 신고
    정수기는 코웨이인데...
  • 레벨 중사 2 갤럭시S55 24.07.03 14:40 답글 신고
    3년째 삼성 직수 정수기 사용중 입니다..
    1년 마다 필터 자가 구매 해서 장착 해야 되지만
    오히러 자가 관리라 더 꼼꼼 하게 필터 관리 하게 되고
    스스로 살균 하고...
    오히러 구입 해서 자가 관리 하는게 편리 합니다.
  • 레벨 대위 3 암튼그냥저냥 24.07.03 14:57 답글 신고
    해당 제품은 아니고 LG꺼 직수형 정수기 사용중인데...

    설치할때 보니깐 직수관 살균은 1주일에 1번씩 자동으로 하게 설정되고...

    그 물은 토출구로 안나오고 따로 빠지게끔 배관을 연결한다고 하던데...

    그게 잘못되서 직수관 살균한 물이 나오는거 아닌가요?
  • 레벨 하사 1 쵸파냥 24.07.04 10:11 답글 신고
    궁금한게 마지막 글에 a/s기사가 수리를 완료 했으니 그냥 사용 하라는 애기는 수리가 완료 되었으니 더이상 고장이 안나니 사용 하라는 애기 아닌가요????그게 케어서비스랑 정수기 회수랑 무슨 차이가 있는거죠????
    글쓴이분의 목적은 회수 조치하고 환불 해달라는 애기 같은데 그게 맞는건가요????
    코웨이도 렌탈 사용 동안 돈내면서 케어 서비스 받아야 합니다.
    결론은 수리가 완벽히 끝났으니 그냥 사용 하라는 LG측과 회수 요청 및 환불을 요청 하라는 글쓴이분의 다툼인대 이게 LG가 욕먹을 일인가요????
  • 레벨 이등병 보조밧데리 24.07.04 10:31 답글 신고
    코웨이도 케어서비스 올 때마다 제품을 망가트리고, 고장 사유에 대해 거짓말하고, 며칠에 걸쳐 고쳐주나요?
    lg는 전문가의 케어를 받고 안심하고 사용하라며 마케팅 해놓고, 정작 전문가인지도 의심되는 사람이 2번 와서 2번 고장냈습니다. 잘 쓰던 제품을요.
    10번 고장내도 10번 고쳐주면 욕 안먹어도 되나요..
    정수기가 2번 망가진게 아니라 케어서비스 팀장이 2번 망가뜨린겁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