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카로 알파리 v10 싱글클러치를 생각 중이야
플러스 쿠페 가려면 주식 깨야하는데 수익 중이라 그냥 전기형 뒷통수 때리는 싱글클러치 버전으로...
m4 쿠페나 m6 쿠페, 981 gts도 봤는데 그냥 알파리가 나은거 같아서
클러치 교환은 공임까지 450-500정도 드는거 맞음?
보험 뽑아보니 다행히 200만원대로 나오네
서스는 bc레이싱꺼 꼽아주면 될거 같고 tcu도 테크텍으로 하려고 함
다른 고질병은 뭐가 있을까? 코브라 시트 vs 일반 시트 차이가 있어?
7월 전까진 괜찮은 매물로 데려오려고 맘 먹음 ㅋ
센터교환
클러치 7백만원
엔진오일 74만
브레이크패드 90만
앞범퍼 380만
이정도??
고질병은 쇼바.
난 두대탓는데 두대다 일반시트엿음.
스파이더는 코브라없음.
코브라가 잘잡아주긴하는데 궁뎅이 아프대.ㅋㅋㅋ
교환주기가 6-7만키로면 꽤 기네
엔진오일은 사설에서 해야겠군 30이면 할듯
패드는 뭐 준수하고 디스크가 문제겠네
형 땡큐 땡큐
아우디는무조건패스하는데
알팔은인정
알파리는 개우디라고 안하고 아우디라고 해도 될듯
고알피엠에서 변속충격. 이거 맛들리면
아무리 빠른차라도 뒷통수 안때려주면 심심함.
지금 듀얼클러치 s트로닉 타는데 변속은 빠른데 심심해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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