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기관들 비용구조
1. 복지사단법인 설립
2. 콜센타 설립 및 초기 광고비용 지출
3. 운영관리 직원 뽑음
4. 방송을 타기위해 연예인 섭외-연예인은 순수
목적으로 광고모델이 됨 물론 인지도 개선
5. 후원금 서서히 입금
6. TV광고 후 TV사회복지 프로그램 연결
7. 후원금 증가
8. 법인설립자는 그동안 투자금 정산
9. 직원월급과 본인월급 경비정산
10. 정산후 적자면 후원아동 없음
11. 사단법인은 흑자가 나면 문제가 되므로 직
원 여행과 쓸데없는 경비지출
12. 정상궤도 진입후 무한 월급루프 반복
1. 복지사단법인 설립
2. 콜센타 설립 및 초기 광고비용 지출
3. 운영관리 직원 뽑음
4. 방송을 타기위해 연예인 섭외-연예인은 순수
목적으로 광고모델이 됨 물론 인지도 개선
5. 후원금 서서히 입금
6. TV광고 후 TV사회복지 프로그램 연결
7. 후원금 증가
8. 법인설립자는 그동안 투자금 정산
9. 직원월급과 본인월급 경비정산
10. 정산후 적자면 후원아동 없음
11. 사단법인은 흑자가 나면 문제가 되므로 직
원 여행과 쓸데없는 경비지출
12. 정상궤도 진입후 무한 월급루프 반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