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에 트랙 에디션이라고 하네요.
앞부분에서 어떤 상황이던지 언더스티어 경향이라고 하고 드리프트가 편하고 재미있게 된다고 합니다.
디자인 B-: 앞이 왜저렇게 생겼는지 모르겠다고함
소리 A: 현대에서 신경쓴듯 하다고 하네요.
조작감 C+: 시프팅이 두리뭉실하다고 합니다.
드리프트 A+: 손쉽게 잘 미끄러진다고 하네요.
그래도 저 가격에 저정도 성능이면 젠쿱은 상당히 좋다고 생각됨
구형젠쿱 3.8을 중고로 업어와서 다른건 크게 안만지고 hks카피 블롭밸브랑 흡배기 휠서스만 하고 다녔었는데
중저음 배기셋팅인데도 소리 상당히 우렁차서 다니는 맛이 좀 납니다 ㅋ
근데 문제는 양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점..튜닝하면 양카라고 하고 순정 젠쿱보면 순정 타고다닐꺼면 세단타지 뭐하러 젠쿱사냐고 하는 불편한 진실
여유가 없어서 차2대끌 형편이 되지 않아서 겨울철 쥐약이라 결국 작년 겨울되기전에 팔았는데 그립네요 ㅋㅋ
★띄부랄★
ㅋㅋㅋ 울나라선 맨날 똥차라고 욜래 느리다고 까이는데
보기 좋네요
앞부분에서 어떤 상황이던지 언더스티어 경향이라고 하고 드리프트가 편하고 재미있게 된다고 합니다.
디자인 B-: 앞이 왜저렇게 생겼는지 모르겠다고함
소리 A: 현대에서 신경쓴듯 하다고 하네요.
조작감 C+: 시프팅이 두리뭉실하다고 합니다.
드리프트 A+: 손쉽게 잘 미끄러진다고 하네요.
구형젠쿱 3.8을 중고로 업어와서 다른건 크게 안만지고 hks카피 블롭밸브랑 흡배기 휠서스만 하고 다녔었는데
중저음 배기셋팅인데도 소리 상당히 우렁차서 다니는 맛이 좀 납니다 ㅋ
근데 문제는 양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점..튜닝하면 양카라고 하고 순정 젠쿱보면 순정 타고다닐꺼면 세단타지 뭐하러 젠쿱사냐고 하는 불편한 진실
여유가 없어서 차2대끌 형편이 되지 않아서 겨울철 쥐약이라 결국 작년 겨울되기전에 팔았는데 그립네요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