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람이 dgb생명가입하여 내통장에서 보험료가 자동이체되고있는데 최근 집사람이 경도인지장애판정을 받아 기억력이 나빠져 보험내용를 잘몰라 집사람이 고객센타에전화하여 보험내용을 서류로받아 설명하고자 서류요청을하기위해 고객센타에 전화하여 본인확인을하고 필요한보험내용설명을위한 서류요청을 남편이할거니 그럴게해달라고 상담원에게 얘기햇으나 본인이아니면안된다고하여 어떤부분을서류로요청할지모르니 남편이 요청하게해달라고해도 반드시본인이 필요한부분을얘기하라하니 답답하고화가납니다 어떤부분이어떤지알면 전화할이유가없죠 알고있는데 여러분도와주세요
----- 아니 아내분이 전화까지 하고 대화까지 다 하고 그냥 보험내용 서류 달라고 하면 되는데 그게 왜?????
우편이나 메일로 달라고 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