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금요일 17시2분경 강변북로 성수대교 램프에서 1킬로쯤 전방에서 검정색 BMW5시리즈를 은색 그랜저TG차량이 추돌한 사고입니다.
정체 중이어서 지나는 차량이 많았는데 결정적 제보영상을 주시면 10만원 드립니다.
차선변경 거의 완료된 이후에 뒷차량인 그랜저차량의 부주의로 접촉 하였으나 보험사에서는 제 과실이 7이라고 합니다. 뒷차량 휴대폰 사용 중 전방주시태만으로 보임.
지푸라기라도 집는 심정으로 올립니다.
본 사고에 대한 괴실정도를 여러분에게 묻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그닥 까다롭지 않게 영상이 찍혔으면 사례할 생각입니다.
직직차가 우선이라
님이 과실이 더 큰 듯요....
보험사에서 그리본 듯..
Tg차주는 뭐라하던가여?
빡치면 렌트 범퍼교체 들가버리세요..
저같으면 인정하고 깔끔하게 도색해드릴듯하네요
끝나지 않았다는 뜻이고..
그렇다면 차로 변경중 사고이고..
변경한 차량이 가해자이고 70%과실 맞음...
깜빡이 키고 천천히 변경했으니 7:3이지
깜빡이 안켜고 급차선 변경하면 8:2, 9:1 심한경우 10:0도 나옵니다...
정확한 상황은 알수 없으나 님 과실 맞네요..
상대가 고의로 박았다는 증거가 없는 이상 어쩔수 없음..
영상이 있어도 완전 진입 후 추돌이 아니면 가피해자 안바뀔거 같네요.
고의로 박은 정황이 없다면...
뒷차량이 움직이고 있다는 것만으로 과실이 준다는 말은 무슨뜻인지 모르겠네요..
어디에 그런 상식이 있나요?
그럼 직진하는 차 속도관련없이 무조건 바퀴만 다 들어오면 끝입니까??
급제동해 못서는 거리에서 끼여들어도 된다는 말인가요??
그건 님 혼자만의 상식이죠..
당시상황은
차량들의 지체중 합류구간에서 합류차량이 합류진입을 거의 끈난상황(4바퀴 다 진입)후 사고났었는데
보험사에서는 진입하는 차량과실7 본선주행차량과실3 을 주었죠.
허나 한문철변호사는 진입차량과실0 본선주행차량과실10을 준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유인즉,흔히 차선변경차량의 차선진입 완료는 통상20~30m 합류후 이동거리로 완료시점을 잡지만,
당시상황은 도로의 상황상 지체상태였기때문에 20~30m의 거리는 무의미하며,
차선변경차량의 바퀴전부가 진입하였기때문에 차선변경완료로 인정한것으로 기억이 가물하게 나네요^^
정확한 상황은 역주행해보시거나 스스로닷컴에가서 영상을 문의해보시면 정확하게 답변해주실거에요^^
부디 영상 구하시기 바랍니다.
억울하시겠지만 차선 변경하고 있던 차가 가해자 됩니다
블박이 있으면 뭐 백프로까지 받아낼수도 있겠지만 블박없음 어쩔수 없죠
전에 서행 합류구간에서 백미러 접촉 영상 올라왔었는데 그것도 뭐 fm대로 처리 되더군요
차선변경이 완료 되었다고 할려면 차선 변경후 몇미터 이상 이동 하여야 합니다..
고로 님 가해자...
그리고 정체중인데, 차선은 왜 변경하시는지.. 다른 차들 방해하면서..
차선 변경이라하니 많은 분들이 님이 기해자라고 하는 거죠.
2개 차로가 합쳐지는 곳이 었으면 뒷차가 가해자가 될 확률이 높겠네요.
정확한 과실 비율은 영상이 있어야 겠네요.
세덴 잘아는데 있으시면 쪽지로 정보 좀 주시겠습니까?
당시상황은
차량들의 지체중 합류구간에서 합류차량이 합류진입을 거의 끈난상황(4바퀴 다 진입)후 사고났었는데
보험사에서는 진입하는 차량과실7 본선주행차량과실3 을 주었죠.
허나 한문철변호사는 진입차량과실0 본선주행차량과실10을 준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유인즉,흔히 차선변경차량의 차선진입 완료는 통상20~30m 합류후 이동거리로 완료시점을 잡지만,
당시상황은 도로의 상황상 지체상태였기때문에 20~30m의 거리는 무의미하며,
차선변경차량의 바퀴전부가 진입하였기때문에 차선변경완료로 인정한것으로 기억이 가물하게 나네요^^
정확한 상황은 역주행해보시거나 스스로닷컴에가서 영상을 문의해보시면 정확하게 답변해주실거에요^^
자차가 없으셔서 그러신가??
그냥 보험 처리 해주고 받을거 받으면 됫듯한데.
자차가 없으신가 보네요..BMW 안습이네요..
몇십만원 정도 내 돈 내도 괜찮은 사람입니다. 상대방 돌변한거나 제가 받히고도 가해자라니 억울해서 그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