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당시에 술에 취해서 뒷좌석에서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그날 당시 시간은 새벽 2시40분경이고 주택가 였습니다
기사님이 도착 하셨다고 하셔서 주차를 해주시고 저는 바로 집으로 올라갔습니다.
다음 날 병원에 가려고 차로 갔는데 문 열자마자 벌레들이 있는겁니다 그런데 보니까 조수석 창문이 열려 있더라고요
그날 날씨는 비도 되게 많이 왔었습니다 그래서 조수석쪽에 차량 시트라던지 조수석 부분이 완전 상태가 안 좋더라고요
흔히 말해서 개판이 된거죠 그래서 제가 너무 황당하고 현타가 왔었습니다 그리고 대리기사님께 전화를 드렸습니다
그래서 상황을 전부 설명을 드렸는데 처음에는 죄송합니다 하시고 인정을 하시더니 갑자기 사람이 자기가 한게 맞냐라고
하시더라고요 처음부터 열려 있을수도 아니냐면서 저는 처음부터 뒷좌석에 탔었는데, 주차를 하시면 당연히 창문을 내려서
하지 않겠냐고, 말씀 드리고 한밤중이었고 제 차는 썬팅이 되어있어서 밤에 창문 안 내리면 잘 안보입니다 "운전석 창문은 올리셨는데 왜 조수석은 안 올리셨어요?" 하니깐 저보고 "그러면 내려서 차량을 확인하고 가야지 확인도 안 했냐"는 식으로 제 탓으로 갑자기 돌리더라고요. 저는 "술에 취해서 뒷좌석에 자고 있었고 돈을 지불하면서 제 차량을 믿고 맡긴건데 창문을 내렸으면 올려 주시고 가셔야 하는게 맞지 않냐고" 했습니다.
통풍시트라서 구멍이 뚫려있는데 오물들? 이라고 해야할까요? 그걸로 덮혀있고 창문 내리는 그 선반?쪽에는 그냥 빗물 때문에
더러워져 있어서 제가 이 부분은 기사님은 책임을 좀 져줬으면 좋겠다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기사님이 저한테 이상한소리 하시는데 대리비 얼마나 받는다고 본인이 그걸 해줘야 하냐고 하더라고요 너무 제 입장에서는 황당했습니다. 그러곤 그냥 나몰라라 하시더라고요 저 안 그러면 신고 할꺼라고 하니까 그렇게 하라면서 법대로 알아서 하라고 하시면서 전화를 끊더라고요
그 이후에 카카오측으로 전화를 하였고 카카오는 중계를 서주고 또한 차량 내부 훼손 이라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은 솔직히 없다 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카카오측에서도 당시 대리기사님과 통화를 하였는데 본인이 그렇게 했다는 걸 어느정도 인지를 하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본인들이 할 수 있는 카카오대리 이용금지 라던지 최대한 제재를 가할 수 있는거는 하겠다 또한 고객님과 합의를 할 수 있도록 의견 전달은 해주겠다라고 하시더라고요 당시 상담직원분은 최대한 저의 편에서 잘 상담 해주셨었습니다.
그러고 난 후 그 대리기사랑 통화를 했는데 카카오측에서 아무 제재 이런거 없었고 그리고 본인이 잘못이 없다는 둥 모르겠다면서 갑자기 발뺌을 하더라고요 그냥 증거물 있으면 가지고 경찰가서 고소하고 법대로 하고 소송하라고 이렇게 하고 전화를 바로 끊더라고요
그 이후 카카오 회사측이랑 대리기사님이랑 다시 통화를 했었습니다 그래서 카카오측에서 전화가 왔고 이 기사님이
운전중 이라서 정신이 없었고 횡설수설 하다보니 창문 내린거 인정 했다 라고 말을 했다고 하시더라고요.
카카오측에서 창문을 내린 증빙자료를 주시면 처리를 확실하게 도와주겠다고 증빙자료를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차량 블랙박스가 조수석쪽을 찍는 구도가 없어서 증빙할게 없다 당시 통화녹음 내용만 있다고 라고 했는데
사실 영상이 있어도 카카오측에서는 도움드리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기사가 변재할 의사가 있어야 하는데
현재로서는 전혀 없고 대리기사님은 카카오측에 거짓말로 갑자기 변명을 하신 상태입니다.
정말 너무 억울하고 너무 괘씸합니다. 아니면 제가 잘못한걸까요??ㅠㅠ 법대로해라 소송해라 이렇게 하시는데...
대리를 이용을 더이상 하기가 꺼려집니다 신뢰도가 확 떨어지고요... 대리에 대한 인식이 안 좋아지네요 이번 계기로...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그냥 넘어가야하나요.....
100% 피해금액 받아내는 방법은 0%라고 봄...
들어가는 시간, 금액대비 얻을게 1도 없습니다
이런건 그냥 꾹참고 넘기시는게 나아요
어쨋든... 그런거면은 제가 몰랐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6번 = 소송불가
대리 부리지 마세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던지요
2024년06월11일 올림
사장님은 너무 차를 맡기셨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