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ashauwo5o90
그동안 T-7A 레드호크에 대한 미디어 행사나 밀리터리 전문메체에서 공개되었던 일부 스팩들은 보잉이 T-7A의 상세 스팩을 공개되면서 사실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여기서 주목할점은 같은 F-404 엔진을 사용하는 FA-50과 T-7A의 성능차이는 너무나 큽니다.
T-7A의 상세스팩은 에프터버너가 적용된 F404엔진, 최고 속도 마하 0.975, 최대 상승고도 45,000ft, 내부연료용량 45000lbs, 최대 받음각이 30도, MAX G는 8G라고 공개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미공군은 T-7A 개발지연으로 인해 초기운용능력을 기존 2028년에서 2029년으로 1년 늦추면서 양산 예산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미공군이 미 전술입문기 사업에서 T-7A 선정시 전투기 조종사 양성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이며, 미해군 전술입문기 사업에서는 FA-50 선정 가능성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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