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가족님들 경주 암곡 귀신소동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저는 2002년부터 혈액암 투병에 7년후 재발 또 투병에 지금은 투석까지 받으며 힘들게 삽니다!!
저는 귀농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농원을 하려는 저의 꿈을 경주시청 그누구누구에 의해 말도안되는 이유로
불허 처분받아 고통스럽게 살고있습니다!
ㅡ불허처분 명분이 난개발이라고 처분하더군요.
관광농원은 공익사업의 일원으로 난개발에 제외된다는 대법원 판례도 무시하고 권한남용을 일삼는 경주시청 묵언수행에 대응하느라 세상에 알리는 방법을 욕!! 먹어가며 귀신소동한 당사자 입니다!(혐오귀신으로 마을 주민분들께는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ㅡ끝나지않는 싸움에 같이 시위를 하던 형님이 차에 연탄불 피우고 먼길을 떠나셨습니다.
지난방송에 수차례 보도가 되어도 시청출신 퇴직 공무원이 운영하는 상수원 보호구역 인접의 펜션과 커피숍 독점 상권보호를 위해 주변 농원 허가는 아예 불허 하는 상황에 형님은 자살 하셨습니다!!
몸이아파 귀농을 꿈꾸던 저와 형님은 경주시청의 비리와 만행을 추후 계속 공개 하겠습니다.
ㅡ불법을 고발하고자 정식 집회 신청하고 시위하는중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 경주시청 농업정책과 에서 전화를 받고 집회장소 개인사유지 침범, 파손하는 사람(일반인)까지 보내는 경주시청입니다.
이 민간인은 추후공개하며 경주시청과 불법 펜션의 관계자입니다! 경주시청 농업정책과 지시받은 자백 영상보유중 입니다.
ㅡ시청사주를받아 파손하던 사람의 회사 직원의 자백 영상 사진
동영상 원본은 저의 인스타에 게시중입니다!
ㅡ시청공무원은 땅도 못사냐고 저와의 면담에서 소리 지르시던 시장님 ...
*대한민국 법좀 알고 소리지르세요!!
4급이상 공직자는 퇴직후 5년이내에 현직업무 관련사업은 공무원 윤리법에 어긋납니다~~~
법입니다!
ㅡ지금 소송중입니다..기나긴 싸움끝에 지쳐 억울함을 참지못하고 먼저가신 형님을 저는 원망합니다!
이럴거면 이사태를 만든 경주시청 주*영 이하 관계직원들 전부 죽이고 가시지 왜!!혼자 가셨냐고 원망해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