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를 적극적으로사용하는데 기자들말 들어보면
거진 절반을 전기로 간다는데 왜 공인연비가 15.7
밖에 안되나요 그정도로 전기를 많이 사용하면 20
은 넘겨야지요
허접한쏘렌토 공인연비도 그정도는 되는데요
안그렇습니까? 실연비는 훨 잘나올까요??
전기를 적극적으로사용하는데 기자들말 들어보면
거진 절반을 전기로 간다는데 왜 공인연비가 15.7
밖에 안되나요 그정도로 전기를 많이 사용하면 20
은 넘겨야지요
허접한쏘렌토 공인연비도 그정도는 되는데요
안그렇습니까? 실연비는 훨 잘나올까요??
연비도 트립연비딸로 비교하는데 무슨 의미가 ㅇㅇ;;
에너지 변환에 손실되는 엔트로피가 더 많아지니까. 당연한걸...
대신, 엔진이 낮은 알피엠으로 계속돌면 엔진을 자주 온/오프 하는 시스템보다 기계적 부담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는거죠.
연비는 당연히 산타페가 약간 더 좋고, 언덕올라갈때 엔진을 쥐어짜지 않는건 모터출력이 큰 꼴렸으가 더 좋고. 일장일단이 있는거임.
오르막 내리막이 주 코스라면 꼴려스 연비가 더 좋겠죠. 엔진 엔트로피가 적으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