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2180만원
20년10월식
주행거리9.3만km
옵션 웬만한거 다 있음
누유 누수X
타이어 2만키로 내외 탈 수 있음
무사고(1인소유)
옵션-
열선시트(운전석+조수석+뒷자석)
통풍시트*운전석
네비
자동긴급제동
차선이탈경보시스템
스마트크루즈컨트롤
텔레메틱스
전자식파킹브레이크
스마트키2개
하이패스
블루트스
스티어링 휠 열선
감시센서 후방 전방
ABS
에어백
차체제어장치
경사로밀림방지
등등...이하 많아서 생략..
어떤것 같나요?
구매할까하는데 차알못이라 조언부탁드립니다ㅠ
가솔린 세타엔진보다는 가스 뮤엔진이 내구성이 더 좋은건 택시키로수보시면 어느정도 내구성이 입증이된걸로 확인이 되구요. 가스차량의 경우 택시공제정비소 가시면 공임비에서 매우 저렴합니다. 차량 운용하는데 있어 전체적인 총유지비는 3.0 가스가 저렴하다는걸 알려드린겁니다
헤드볼트 조임문제로 보링사례 장난 아니구요 밸브태핏 제가 3.0까스만 10대가 넘게 있네요 어쩌다보니
아주 잘타고 있고 엔진오일과 바퀴만 갈았고.에어컨 뭐가 고장났지만 매년 에어컨 가스만 넣고 너무 잘타고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타보신분들이 배터리 어쩌고 저쩌고 하는건진 몰라도. 제 차는 아직 연비 20키로 이상 잘나오고 문제 없습니다.
전 추천합니다
차 좋아요
그리고 대부분 배터리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하브 타본적 없는 사람들이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만 들은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lpg는 비추인게
앞으로 금액올라 갈 확률이 높고
겨울되면 연비스트레스 만빵이에요
전기로 가기전에 하브가 최선입니다
새 차 아반떼 사는게 나을거
같네요 아니면 만킬로이하짜리 중고
보고 시세에 맞는거 사시는것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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