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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3 08년식오너 24.09.30 16:08 답글 신고
    반클러치 안쓰면 말 안탑니다.
  • 레벨 원사 2 못쨩 24.09.30 16:14 답글 신고
    고질병이라 못고침
    차 바꿔야지..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4.09.30 16:27 답글 신고
    셀토스 1.6DCT인데...언덕 울컥거림 지랄이예요.혼자 RPM막 올라갈 때도 있고...그러다보니 엑셀치고 올라갈 때 나눠서 밟아요. 꾸욱 밟고 올라가다가 어느 정도 RPM 오른다 싶을 때 기존 악셀 밟던 힘에서 반만 씁니다. 아주 지랄이예요 정말...
  • 레벨 상사 3 한국파스퇴르 24.09.30 16:29 답글 신고
    Ql 1.7 타다가 같은 증상으로 보증+사비 수리싹하고 증상 똑같아서 팰리샀습니다
    못잡아요
  • 레벨 하사 1 안화단결취찹 24.09.30 16:35 답글 신고
    자동8단과 연비 0.5 차이 난다던데 문제가 많아서 년식 변경시 변속기를 자동8단으로 바꿔야 되겠네요
  • 레벨 하사 3 케이파이브gdi 24.09.30 16:35 답글 신고
    급경사 올라갈때 수동모드 쓰면 괜찮아요
  • 레벨 대위 3 스게블PD 24.09.30 17:11 답글 신고
    교환 전이 아니고 교환 후 그렇다면 답 없는데요 ㄷㄷ
  • 레벨 대위 1 신미남 24.09.30 17:59 답글 신고
    현기 DCT가 원래그래요 1세대 코나도;;
  • 레벨 대위 3 레날대파뿌리요 24.09.30 19:44 답글 신고
    현기 이쓰벌놈들 기술이 개같네
    돈만 쳐벌지말고 기술개발해라
  • 레벨 중위 3 윤두창 24.09.30 19:48 답글 신고
    수동모드로 바꾸고 3단-4단 바꿔가며 운행하면 괜챊을겁니다
  • 레벨 대위 1 그짜그짜 24.10.01 01:31 답글 신고
    저도
    2018년식 1.7 디젤 + dct 인데
    11만 키로 주행했는데
    그동안 출발할때랑 오르막길때 신경써서
    엑셀링 해야되고 누구 태우기라도 하면
    기어 왜이러는지 설명해야 되고 좆같아서

    쏘렌토 하브 계약했습니다
    Dct는 습식이든 건식이든 좆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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