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정도 차량 외부에 주차해놓고 안타다가 트렁크 열어보니 하단부에 물 고여있어서 SOS 긴급출동 부르고 이동중에 동영상처럼 네비게이션 꺼져서 SOS 긴급출동 상황실쪽에서 견인입고, 렌트차량 대차해준대서 다 받고 수x 하이테크측으로 차량 정비 입고하였더니 점검결과 이상없으니 렌트차량 비용이랑 견인비용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됩니다 이렇게만 말합니다.
이전에도 초기에 출고하고 안전센서, 경적 결함으로 블루핸즈에서 수리받은적도 있습니다.
하이테크센터 주재원? 책임매니저는 결함 관련해서 예민하게 물어보실땐 언제고 막상 점검결과 이상없으니깐 왜 이렇게 얘기하시냐~ 반대급부를 생각해보시고 우리차는 아직 조립도 안되고 하니 다음주에나 가져가시고 렌트는 오늘 어떻게 알아서 좀 해결하셔야 될 것 같다고만 얘기합니다. 일단 알겠다하고 나중에 다시 전화하니 받지도 않고 겨우 정비반 연락하였고 그러면 제가 직접 찾아가서 트렁크에 물 부어보겠다하니 조립도 안됬다고 한 차량에 저녁에 퇴근하고 오라고 했다가 다시 전화와서 다음날 토요일 오전에 와주시면 안되겠냐해서 주말에 왕복 50키로 넘게 물부어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추가>
트렁크 누수테스트하는 동영상도 찍어줘서 확인해보니 잇몸닦는거 마냥 물뿌리개로 뿌리는것만 보여주고 네비게이션 관련해서는 다시 예약잡고 오셔야되고 렌트나 견인비용은 알아서 전화도 받지않고 갑질하는 관리자랑 얘기하셔서 논의하시고 안되면 무조건적으로 납부하셔야 된다고 얘기하네요 네비게이션 관련 내용도 긴급출동센터에 같이 접수했었고 점검들어가기전에 정비사한테 충분한 상황설명도 했는데, 보배드림에 올린 영상은 봐주려고 하지도 않고 있습니다. 스캐너만 물어보고 이상없다고 하는거 같은데 소비자 불만은 이해해주지도 않고 센터 직원(주재원 포함), 네트워크센터 실장 모두 하이테크센터 관리자에게만 권한이 있다고 하고 막상 관리자는 다시 전화도 안받고 예민하게 얘기했으니 반대급부 생각하시고 비용 잘 납부하라는 행동들이 소비자 입장으로 이해를 해야하는 부분인지 억울해서 이렇게 하소연 남깁니다.
현재 국토교통부측에 민원제기했고, 지속적으로 통화해보면서 언론제보까지 해야하나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중인데 보배드림 회원분들의 의견 한마디씩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제 하소연이 맞는 의견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예비 쏘나타 오너분들이 이 상황을 알 수 있도록 추천 한번씩만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2024.09.28
오늘 하이테크 가서 물뿌려보니 트렁크에서 물 잘새네요 ㅎㅎ... (이게 1년도 안된 신차에서 물샌다고 좋아해야되는건지 ㅋㅋ)정비사가 죄송하다고 과실인정했고
관리자분들은 해외로 놀러가셔서 없으니 다음주에 얘기하기로 했습니다. 관련내용으로 2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아 그리고 현재까지 렌트비용은 30만원 이상 (정비사분께서 렌트업체에 직접 전화해서 환불처리 도와주심),
견인비용은 오늘 전화와서 사장님~ 하이테크 직원분께서 고객님께 견인비용 24만원 (15 ~ 20km 정도 이동) 내라고하셔서
전화주셨다고 하시길래 바로 아 그거 관리자분들께서 제대로 점검도 안해보고 이상없다고 판단했다가
오늘 하이테크가서 차에 물 부어보니 누수된거 정비사분이 과실 인정해서 하이테크로 그대로 청구하시면 된다고
말씀드렸네요 ㅋㅋ 비용관련해서 해결은 해준다고 하는데 왔다갔다한 기름값이랑 톨게이트비용이랑 회사에서 일도 못하고
이것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머리 터질뻔한거 생각하면 이번년도 끝나도 안풀릴거 같네요...
추천한번씩 부탁드리고 관련내용 언론사 채택희망합니다.
입고시에 정상이면 렌터비 지불하는게 맞긴한데.
누수가 고객과실로 인정하고 비용 지불하라는 건데..
AVN오류는 당일처리 되니 렌터 안나갈거고...
암튼 차량 결함으로 인한 누수 아니면 꼼짝없는데
뭐 누수원인 찾으셔야 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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