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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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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끔찍가츠 24.07.05 21:06 답글 신고
    추천 2개 듸리고 갑니다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07 답글 신고
    가츠횽 요즘 추천이 너무 후한거 아니십니가.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07 답글 신고
    아니...
    왜 갑자기 3추가...
    베스트 안 보내주셔도 됩니다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원사 3 안화단결취참 24.07.05 21:07 답글 신고
    예전 A엔진 필터가 단단하죠. 드레인 없이 쇠통으로 된거요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07 답글 신고
    깡통 필터 시절이 그립습니다ㅜㅜ
    구형 R엔진도 그래도 10~20만에 하우징 누유 되서 그 정도만 되도 감지덕지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15 답글 신고
    저도 제 차량 엔진 오일 교환하기가 무섭습니다ㄷㄷ
  • 레벨 대령 3 오바홀 24.07.05 21:10 답글 신고
    제 킹렌토도 오일필터는 fm대로 합니다 ㄷㄷ
    저 필터 방식은 소홀히 하면 바로 사고로 터지겠더라구요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16 답글 신고
    저게 더러운게 FM대로 해도 누유-->필터컵 교체-->그래도 누유 되면 하우징 교환
    이렇게 해야 잡히는 경우가 요즘 전국 다발생 사례입니다.
  • 레벨 중장 키아크나인 24.07.05 21:11 답글 신고
    정보글은 무조건 추천 ㄷㄷ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16 답글 신고
    ㄷㄷ
    추천은 무섭지만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
  • 레벨 상사 3 님진짜못생겼어요 24.07.05 21:13 답글 신고
    파란색 깡통필터가 더싸고 편하지안나요?
    왜 저렇게바꾼걸까요 불편하고 비싼데..
    대부분 외제차들도 저런식이긴한데
    깡통필터가뭐단점이잇는건가요?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17 답글 신고
    저도 여과율 차이에 대해서 자세한 데이터는 모르겠지만 브랜드별로 현재도 4기통 모델들은 깡통으로 가는 브랜드들고 있고 그렇습니다.

    근대 하우징이 플라스틱이라고 위와 같은 경우가 발생 되는건 아닌데 현기 스마트 스트림 엔진들이 좀 특이합니다.
    조만간 하우징 개선품이 나오던가 뭔가 조치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레벨 소장 MDTurbo 24.07.05 21:13 답글 신고
    먼말인지 몰라도 추천 ㄱㄱ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18 답글 신고
    ㄷㄷ갑자기 추천이라녀.
  • 레벨 대령 3 메기탕 24.07.05 21:21 답글 신고
    dn8도 엔진오일필터 개선품으로 바꼈더라구여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36 답글 신고
    제 차랑 똑같죠 메기탕님 차량이랑.
    그래서 기부 받으면 관리가 편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다밍하고 꽃빵 짤 좀 부탁 드립니다.
  • 레벨 소위 1 필름이조아 24.07.05 21:23 답글 신고
    18년형 람다2 3.8은 어떻습니까?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37 답글 신고
    아직 G80은 하우징 누유 되는 사례 못 봤습니다.
  • 레벨 중장 얼레리요 24.07.05 21:32 답글 신고
    저거 정말 문제라 캅니다,, 왜 저런식으로 바뀐건지,, ㄷㄷ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38 답글 신고
    가끔 검둥개님 처럼 차 좋아해서 작업 옆에서 구경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하시는 고객분들은 작업 후 오일 누유 확인하는 모습보면 에이...토크 렌치로 쪼았는데 뭘 이거까지 확인하냐고 하시며프로가 왜 그래요~ 라고 하십니다.

    그럼 위 글과 같은 사례 알려주면 아니ㄷㄷ이라고 하시는데 하여튼 저도 출고 전 확인시 누유 없어도 불안 하네요.
  • 레벨 중장 sheetmetal 24.07.05 21:40 답글 신고
    다이하시는분들 존경 ㄷㄷ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1:41 답글 신고
    제가 존경하는 훌륭한 기술자 판금횽.
  • 레벨 상병 모닝의쉐보레 24.07.05 21:59 답글 신고
    벹스틋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2:20 답글 신고
    다행히 15추에서 멈춤여.
  • 레벨 소장 영의정 24.07.05 22:06 답글 신고
    추천 점니다*.*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2:20 답글 신고
    요즘 추천이 너무 후하신거 아닙니가 영의정님ㄷㄷ
  • 레벨 원사 3 안화단결취참 24.07.05 22:13 답글 신고
    누가 자꾸 플라스틱을? 금속이 짱짱하고 오래갑니다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5 22:20 답글 신고
    현기 이전 모델들고 플라스틱도 딱히 크게 문제는 없었는데 요즘 스마트 스트림이 좀...
  • 레벨 대장 일번은나 24.07.05 22:26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45 답글 신고
    ㄷㄷ일번님이 갑자기 추천을...
  • 레벨 소위 3 깜빠기잘키자요요요 24.07.05 22:44 답글 신고
    하. 그럼 이제 아방이도 걸러야하는건가요~~~슬프네요~~~ㅠ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46 답글 신고
    그나마 cn7 처럼 수류탄 핀 타입에 오링이 외측에 있는 경우는 큰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누유, 신형 R엔진, 쎄타3가 제일 많이 문제 생깁니다.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4.07.05 23:06 답글 신고
    저런거때문에 오일갈이는 직영으로만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47 답글 신고
    순정유 리터당 가격이 너무 올라서 부담 느끼는 고객분들이 좀 많으시더라구요.
  • 레벨 원사 3 ehdrhrzk 24.07.06 00:02 답글 신고
    깡통이 좋은데..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47 답글 신고
    저도요ㄷㄷ
  • 레벨 소장 MIRAGE21 24.07.06 00:15 답글 신고
    플라스틱 두께나 탄성을 좋게해서 하면 되겠는데,

    성분이 바뀐거 아닐까요?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47 답글 신고
    이유는 저도 모르겠지만 요즘 전국적으로 여기저기서 작업 후 누유로 필터 하우징 교환까지 많이 가는 사례가 제법 생기더군요.
  • 레벨 소장 왕대괄장군 24.07.06 04:13 답글 신고
    뭐 저래 만들어 놨나요....
    참나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48 답글 신고
    아마 필터 하우징 개선품이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레벨 이등병 비파소리 24.07.06 08:30 답글 신고
    추천하고 갑니다...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4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ㄷㄷ
  • 레벨 상사 3 RONALDINHO 24.07.06 09:18 답글 신고
    흠...전문가가 이래 얘기할 정도면 오너들 자가정비 하다가 충격 제대로 받겠다싶네요...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49 답글 신고
    인지도 있는 토크 렌치 제품 사용하면 오너분들도 작업이 되기는 하는데 작업 후 꼭 공전 좀 해두고 고알피엠으로 잠시 가속 후 누유는 꼭 확인해 봐야 합니다.

    정상 차량도 고여있는 부분 극소량씩 아주 조금 한방울은 흐르더라고요.
  • 레벨 대위 3 스게블PD 24.07.06 10:44 답글 신고
    깡통필터가 환경문제 정확히는 리싸이클이 잘 안된다고 해서 사진과 같은 카트리지 타입으로 바뀐걸로 알고 있네요.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50 답글 신고
    오호라...
    그런 이유가...
  • 레벨 상사 2 낭만팅어 24.07.06 17:31 답글 신고
    정보글 추천드립니다

    저도 이번에 엔진오일 교체할 때 오일필터캡도 같이 사서 교체했네요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6 19:50 답글 신고
    현재 2~4번 사이에는 컵을 한번 교환하라고 하기는 합니다.
    아마 하우징 개선품이 조만간 나오지 않읗까 싶습니다.
  • 레벨 대령 2 su1 24.07.07 00:42 답글 신고
    스마트스트림전체다인가여? 대표적 1.6t 들어가는것들아닌가예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4.07.08 00:58 답글 신고
    오히려 누유, 쎄타3, R엔진이 제일 다발생이고 말씀하신 엔진은 수류탄 핀 들어가고 외측에 O링이 감싸져 있는데 그 타입을든 사례가 거이 없는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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