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kygo 24.06.27 23:09 답글 신고
    르노는 니싼기술 품었죠... 학습효과 라고도 하죠
    요새는 또 르노하고 미쓰비시하고 동맹체?? 그런것도 있더군요
  • 레벨 대위 3 G8O 24.06.27 23:12 답글 신고
    1.6터보 하브 연비죽이더라구요
    디올뉴그랜져 생각보다 힘이 좀
    아쉽긴 한 거 같긴한데 연비가 죽이네여
  • 레벨 중장 원조집 24.06.27 23:15 답글 신고
    힘은 뭐 밟으면 딱 230마력 전후정도의 힘은 나옵니다.

    절대로 180마력의 힘은 아님.

    근데 참 유언비어 이런거 보면 무슨 현기 하브는 고속에서 엔진만 작동해서 히마리가 없니 어쩌니 하고..

    제가 직접 타고 다니면서 많이 보는데 모터는 내가 악셀 풀로 밟으면 배터리 오링날때 까지 고속에서 쭉쭉 밀어줌.

    항속이나 이럴땐 출력이 필요 없으니 순수 엔진만으로 굴러갈수 있으니 모터가 꺼지면서 충전되는거고..


    흠..
  • 레벨 중위 3 McRaLenF1 24.06.27 23:41 신고
    @원조집
    구형 2.4하브 10년타고 있으며
    신형 1.6t 하브도 2년차 운행하고 있습니다.
    구형이나 신형이나 풀악셀로 밟으면 아주 잠깐은 제조사의 출력대로 나오는듯하다거 구형은 10초조금 넘기고 신형은 구형보다 2.~3초 더버티는듯 하며 배터리 소진후 맥빠집니다.

    그리고 고속항속에서도 엔진만계속도는거 아니라
    배터리어느정도 차면 속도가 몇이건 잠깐잠깐 엔진 멍춥니다. 악셀개입으로 조절가능합니다.

    확실한건 배터리 소진시 구형이건 신형이건 출력부족합니다. 아주 많이요
    그덩치 그 무게를 구형 2.4엔진도 신형 1.6t엔진도 부족한건 누구나 다아는 사실아닐까요?
  • 레벨 대장 올뉴밀몽이 24.06.28 00:21 답글 신고
    현기업자가 잘못했네여
  • 레벨 중장 BONGTAN 24.06.28 03:04 답글 신고
    먼저 나온 XM3 하이브리드도 가벼운데다 공기저항에 유리한 형상을 가지고도 니로나 코나 하브보다 연비로 우위를 보이진 못했죠.가속력도 못한...
    이번에 나온것도 뻔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