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륜구동 좋다는 게 이게 또 전후 무게배분이
좋아서 주행시에 언더도 잘 안 나고
컨트롤 하기 좋다는 건데요.
이게 전기차는 제일 무거운 배터리가 밑에 좌악
깔려잇고 전후 무게 배분도 괜춘할 거 같은데
그래서 초고성능차도 전기차가 만들기 쉬운거죠?
앞으로 포르세 페라리 반의 반값으로
갸들 성능 나오는 전기차들이 도로에 꽤나 보이겟네요.
후륜구동 좋다는 게 이게 또 전후 무게배분이
좋아서 주행시에 언더도 잘 안 나고
컨트롤 하기 좋다는 건데요.
이게 전기차는 제일 무거운 배터리가 밑에 좌악
깔려잇고 전후 무게 배분도 괜춘할 거 같은데
그래서 초고성능차도 전기차가 만들기 쉬운거죠?
앞으로 포르세 페라리 반의 반값으로
갸들 성능 나오는 전기차들이 도로에 꽤나 보이겟네요.
배터리로 공차중량이 늘어나 2톤이 넘어가니..
코너든 가속이든 감속이든 이 중량을 감당하기가 어려울걸요
그래서 아5N이 미쳤다고들 하죠 2.2톤을 받쳐줄 기술이 들어갔으니
현까가 싫어할라나 ㄷㄷ
앞쪽은 조향, 뒤는 구동이 이상적~
4륜이라도 앞보단 뒷쪽에 구동력이 많이 가는게 이상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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