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라인이면 실내외를 고성능 버전인 GT(사실 현대의 N이나 다른 메이커의 고성능 디비전이랑 비교하면 고성능이라고 하기에는 뭐하지만..)처럼 꾸며주는 패키지인데, 한국에서는 스포츠 패키지 선택자 수가 적어서 잘 안내는 것으로 보이네요. 모닝 뿐만 아니라 스포티지, 쏘렌토도 해외 수출형은 GT라인이 있는데 우리나라는 없는것만 봐도. 당장 N라인이 있는 아반떼도 같은 돈이면 N라인보다는 인스퍼레이션 트림을 많이 고르는것도 그렇지요.
사실 모닝도 예전에는 외관을 스포티하게 꾸민 스포츠패키지를 낸 적이 있었는데 역시 고르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았던걸로 압니다
샤크안테나던데 쟤는..?
피칸토면 유럽인데 GT면 터보달리나요?
사실 모닝도 예전에는 외관을 스포티하게 꾸민 스포츠패키지를 낸 적이 있었는데 역시 고르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았던걸로 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