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검둥개 24.01.05 16:59 답글 신고
    승용의 목적엔 awd가 더 부합하니까요
  • 레벨 준장 차무식이G80퍼런거 24.01.05 17:00 답글 신고
    파트타임은 무식하게 구동력 배분이 무적권 5대5라 ㅈ댐니다
  • 레벨 소령 1 은밀한만남 24.01.05 17:03 답글 신고
    파트타임 4륜은 타이트 코너 브레이킹 현상때문에 급커브나 선회시 위험해서,,

    4륜넣고 회전해보면 턱턱 차 안나가죠

    앞뒷바퀴나 좌우바퀴 회전수 차이가 나야 코너링이 가능하나 50:50 배분하는 파트타임은 음,,
  • 레벨 원수 검둥개 24.01.05 17:21 답글 신고
    씹히는 느낌 오집니다 ㄷㄷ
  • 레벨 중위 2 태양사신기 24.01.05 19:07 답글 신고
    파트타임 4륜 처음 운전할때
    핸들이 생각보다 잘 돌아가지 않고
    분명 서서히 간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회전해서
    엄청 당황하고 놀랬는데
    상시4륜은 핸들도 꺽이는것도 속도도 원하는 만큼 아주 안정감 있고 좋습니다.
  • 레벨 중령 1 jschoi2468 24.01.06 10:22 답글 신고
    대부분 요즘은 상시 4륜을 많이 쓰죠. 파트 4륜은 오프로드나 험로, 험한 토목, 건설 현장같은데에 유리하고요. 일반적인 차량 운행 여건, 빗길, 눈길 정도 다니고 우리나라처럼 도로 잘 되어 있는 곳은 상시4륜이 적당하죠. 전 세계적으로도 상시4륜을 많이 쓰죠. 상시4륜의 단점이라면 4륜 시스템이 고장나면 수리비가 탈탈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