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유레카 23.09.17 10:05 답글 신고
    아~내구성이 문제였군요 ㅜ ㅜ 기술 보완하면 좋은 방식같은데.. 아쉽네요
  • 레벨 준장 진해가스나타 23.09.17 10:03 답글 신고
    오 좋아 보이긴 한데 내구성이 좀 약해보이네여
  • 레벨 하사 1 유레카 23.09.17 10:07 답글 신고
    현재 기술로 보완 재탄생 시키면 어메이징한 기술같아요~
  • 레벨 중장 얼레리요 23.09.17 10:08 답글 신고
    하중에 따라 캠버각이 바뀌는 단점이 있어서 뒤가 털리는 현상이 발생하기 쉽대요,
  • 레벨 하사 1 유레카 23.09.17 11:56 답글 신고
    없어진 이유가 있었군요.. 아쉽네요~ 경량급 오프로데에 적용하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 ㅋ
  • 레벨 중위 3 lmpreza 23.09.17 10:23 답글 신고
    양쪽 서스펜션이 독립식으로 분리되어있기는 하지만 바퀴 중심에 하나의 축만 있어서 컴퍼스로 한점을 찍고 반대쪽을 위아래로 움직이는것처럼 차체를 중심으로한 서스펜션의 수축 이완에 따라 얼레리요님 말씀처럼 타이어의 캠버각이 수직으로 유지되지 못해서 하중/노면요철에 따라 타이어의 접지면이 노면과 고르게 접지되지 못하는 단점이 있어보입니다

    로워암 어퍼암 어시스트암 트레일링 암등 고급차일수록 여러링크들이 붙는 이유가 이런 이유도 있죠..
  • 레벨 대령 2 성실과근면 23.09.17 11:16 답글 신고
    현재의 기술로 하여 내놓으면!!
    멀티링크, 더블위시본 울고 갑니다!ㅋ
  • 레벨 하사 1 유레카 23.09.17 13:44 답글 신고
    많이 배워갑니다~ 역시 보배 형님들 짱!~~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