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원계 주장하는 배터리관계자들 말듣고 비싼 삼원계배터리 써서 배터리사들에게 수익 다 내주고 배터리 싸게 구입해온 테슬라에게 밀리고 정작 주식은 배터리사, 배터리 소재사들에게도 다 밀림 ㅋㅋ . 내가 현기차 주식을 왜 샀을꼬 쩝.
이제서야 부랴부랴 LFP 자체개발해서 내재화 한다고 하는데 25년? 늦어도 한참 늦었다
삼원계 주장하는 배터리관계자들 말듣고 비싼 삼원계배터리 써서 배터리사들에게 수익 다 내주고 배터리 싸게 구입해온 테슬라에게 밀리고 정작 주식은 배터리사, 배터리 소재사들에게도 다 밀림 ㅋㅋ . 내가 현기차 주식을 왜 샀을꼬 쩝.
이제서야 부랴부랴 LFP 자체개발해서 내재화 한다고 하는데 25년? 늦어도 한참 늦었다
삼원계(리튬망간코발트)에 들어가는 리튬의 양은 기술의 발전으로 그 양이 엄청나게 줄고있고 또, 재활용이가능해서
리튬또한 이제는 그 중요도가 점점 떨어져가는마당에
무겁고 순간출력약하고 좀더 위험하고 에너지밀집도떨어지는 LFP는 미래가 없죠 평생 파워뱅크용...
LFP 를 자동차에 쓰는것자체가 얼탱이머스크같은 사기치고 헛짓거리하는놈들이 생각하는거
아울러 현대차는 LFP배터리 개발·생산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다. 배터리 회사와 배터리 셀·시스템 공동 개발을 진행해 2025년께 신형 전기차에 탑재할 계획이다. 새로운 LFP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전기차는 신흥 시장을 중심으로 출시된다.
현대차가 어제 발표한건데
그니깐 모질이들이죠...
전기차 싼차에 LFP 넣을려고하는 수작인데
넣으면 중국산 싼마이차 느낌나기때문에~
지금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로 갈려는 현기전기차 이미지에 큰 타격이 갈것같네요
신흥시장이라는게 동남아고, 동남아에 작은 경형 전기차 출력높을필요도없는차에 LFP 넣을려고하는거에요
그거는 이미 중국이 시장을 꽉 잡고있고, 완전 저렴한 이미지인데
궂이 좋은이미지 심고있는 현기전기차브랜드에 싼마이 작렬~
대기업의 생사를 좌지우지 하시는분 ㄷ 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