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2593301&memberNo=32022697
저번에 안나올 각이라고 썼는데 이제는 또 나올 각이라고 글을 쓰는 이 심정은 뭐라 말할 길이 없네요.. ^^
여튼 현재 평택항에 전시용 및 인증용 차량이 있다는 썰이 돌더니 이런 기사도 올라오네요..
뭐 워낙 많이 나왔다가 뜬소문으로 사라져 버린 타호 국내출시 설이지만 이번엔 좀 달랐으면 하고
믿고 싶은 마음입니다...
어떤트림이 어떤 가격에 나올지 궁금하네요..
쉐보레 제발 일좀 해라.. 쫌...
듀라맥스 엔진이 유로6미달이라 못나온다는 분도 있고
해당엔진이 유럽에서 개발된거라 유로6 쌉가능하다는 주장도 있고...
뭐 나와보면 알거 같은데 어쩐지 디젤 안나올거 같은 느낌이....
포드는 별 얘기없던 익스피디션 재빠르게 결정하고 출시하는데
타호는 나온다고 간본게 2년이 넘는데...
에효....
신형 4세대 카니발도 대부분 주차장에 진짜 꽉꽉 채워서 들어가는디..
타호가 카니발이랑 폭은 비슷하거나 조금 넓고 길이는 15cm정도 기니까요..
대부분 기다리다 다른차로 갈아타셨다는 카더라가..
쉐보레 특유의 소비자 밀당하면서 진빼기 신공에 다들 주화입마 당하셨다고...
출시 모델은 어찌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세금의 압박이 ㅎㄷㄷ 한지라.
다만 문제가 듀라맥스(디젤) 앤진이 과연 유로6를 만족하느냐 하는 문제가..
진 다빼고 출시하면 뭐 좋은걸까요?
기다리다 지쳐 포기하시는 분들이 겁내 많아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