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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의 신차구매 고민중이라 심사숙고하게 되네요
적어도 5년은타야되는데 말이죠..
현재 15년식hg디젤인데 쏘렌토하고 쏘n라인과 저울질
중입니다. 서른중반 미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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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혼 펀드라이빙은 소나타N라인
N 라인은 재고차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계약하고 거의 2주 쯤에 차 받았네요
장점은 뭐 아직 흔하지 않다는 점,
앞으로도 흔하지 않을 차가 될거라는 점 정도??
성능은... 풀악셀 치몀 3단에서도 땅파고 나갑니다 ㅋ..
애초에 가격대만 그랜저 K7이랑 겹치지, 차량의 성향은
완전 다른차량이라는거 참고하시구요.
전 그냥 남들과 비슷한 평범한 사람이 싫어서
관종 차량 고르게 된 케이스 입니다 ㅜㅜ
그렇다고 남들이 잘못됬다 이런게 아니구요 ㄷㄷ..
미혼 펀드라이빙은 소나타N라인
12월재고할인은 막상 보면 재고가 없어요
펀드라이빙은 세단보단 헤치백 ㅊㅊ
지금 35라 하셨는데, 몇일 자고 일어나면 금방 40됨;;
그 나이되면 그랜져 타도 잘 어울립니다.
4400이면 그랜져k7사도고 남죠.
N 라인은 재고차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계약하고 거의 2주 쯤에 차 받았네요
장점은 뭐 아직 흔하지 않다는 점,
앞으로도 흔하지 않을 차가 될거라는 점 정도??
성능은... 풀악셀 치몀 3단에서도 땅파고 나갑니다 ㅋ..
애초에 가격대만 그랜저 K7이랑 겹치지, 차량의 성향은
완전 다른차량이라는거 참고하시구요.
전 그냥 남들과 비슷한 평범한 사람이 싫어서
관종 차량 고르게 된 케이스 입니다 ㅜㅜ
그렇다고 남들이 잘못됬다 이런게 아니구요 ㄷㄷ..
난 피해자인디;;
솔찍히 어디가서 나 차 좀 잘알고 좋아한다고 말하면
안될듯 하고, 어찌됬던 이 차량의 주 핵심은 가성비를
보는것이죠. 국산중에선 스팅어 2.5 깡통 정도?
외산중에 가솔린 290마력 43토크 들어가는 제품 구하려면
못해도 신차가격으로 6 ~ 8천 줘야되죠??
그나마 거의 엔트리 사이즈 제품들일거고
전체적인 밸런스나 운동성능은 낫겠지만
저 정도 사이즈 제품군 외에 성능제품은 가격이
억단위로 가버릴거구요.
스팅어도 2.5 후륜 가장 기본형에 퍼포팩 정도로
옵션 타협하면 저 가격 맞춰집니다.
이미 유투브 한상기 기자님도 글코...
더 베스트랩에도 나왔지만.. 서킷대결에서도
스팅어 2.5와 쏘나타 N 라인은 성능차이가 거의
없었고 오히려 근소하게 쏘나타가 이겼고 ㄷㄷ
구 G80 3.3T랑 제로이백 1초 차이로 컷 나는정도면
국내외 어줍잖은 제품군들은 저 전륜따리
쏘나타도 못쫒아올 상황이예유;;
그 정도만 되도 쏘N은 가성비나 성능은 충분해보입니다;;
제 차라서 너무 빨았군요,
여튼 쏘 N 라인은 매달 50대도 안팔리는
비인기 차종이기 때문에 타다가 중고로 팔 생각이시면
비추드립니다
관심이 없다는거 정도일려나요?
쏘나타 N 라인 2.5터보는
출시 3개월간 도합 146대 팔렸네요 ㅋㅋ
11월 30대
12월 55대
21년 1월 61대
저 가격으로 저 차사기엔 길바닥에 돈 버리는 셈.
가족있으심 소렌토나 펠리가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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