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가 이 게시판에 올려도 되는건지....일병에 첫 글 쓰니 설레네요; ㅎㄷㄷ
수입차사진 서핑하다 A1 튜닝버전이 있길래 봤더니 후륜이 멀티링크가 아닌 토션빔이네요...
미니나 C30과 경쟁할 차라 당연히 멀티링크일 줄 알았는데....;;
갑자기 토션빔도 괜찮아보이는 느낌은 뭐죠...ㅡ,ㅡ;;;
주제가 이 게시판에 올려도 되는건지....일병에 첫 글 쓰니 설레네요; ㅎㄷㄷ
수입차사진 서핑하다 A1 튜닝버전이 있길래 봤더니 후륜이 멀티링크가 아닌 토션빔이네요...
미니나 C30과 경쟁할 차라 당연히 멀티링크일 줄 알았는데....;;
갑자기 토션빔도 괜찮아보이는 느낌은 뭐죠...ㅡ,ㅡ;;;
아우디는 전륜구동 차를 만드니...
토션빔이 들어갈만도 하네요. ㅎㅎ
근데 아우디도 하면 토션빔이 급 호감이 되나요? ㅎㅎㅎㅎ
부캐님??
토션빔사용으로 인해서 좀더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느낄수 있다는데
아우디도 똑같은 방식을 사용한거 아닌가요?
물론 라프가 쓰면서 토션빔에 대해서도 갑자기 관대해 진것에 대해서 해명하라 말은
안하겠습니다.ㅋ
어떻게 보면 같은 토션빔이지만, 포르테,MD 에 들어가는 토션빔이
라프, 슴3 에 들어가는 토션빔보다 한세대 발전한 방식이라 하던,,, ㅎ
아무리 이것저것 따져봐도 토션빔보단 멀티링크가 장점이 더 많은건 사실 입니다.
실제로 시승해보면 글쎄요.
최고의 고속안정성을 자랑하던 골프 (4세대까지)가 토션빔을 썼고..
실제로 타보면 차이 느낄 사람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