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가 YF보다 좋다고 글 쓴분은 잘 모르고 한 얘기인데
다만 주행특성이 다릅니다.
NF는 개언더 고요.
YF는 오버성향이 가미된 언더입니다.
일반인들은 좀만 오버나도 이차 위험한거 아니야? 하는게 보편적인 시각입니다.
사실 YF때 현기차가 원가절감이 심할때라 안좋은건 어느정도 인정합니다.
세타엔진 이라든지 베어링을 플라스틱으로 마감했다던지
근데 NF와 YF비교시는 말이 달라집니다.
차체골격 ,안정성 ,에어백 ,성능 다 YF승입니다.
NF가 그냥 깡통이라면 YF는 철판깡통이라고 보시면 쉬울런지요.
첨언하자면 LF는 차체골격,안정성이 YF대비 향상됐고요. 주행특성도 오버를 뺀 언더성향입니다.
DN8 신차는 뉴트럴에 가까운 언더세팅이더라고요.
LF 이전차들 거기서 거기라지만,
비교하자면 YF 압승입니다.
특히 NF 고속 올라가면 엄청불안하고 코너링 쏠림
장난 아닙니다.거기다 숨막히는 4단 미션...
나름 NF 트폼이 첫 차여서 애정은 있지만 냉정하게 성능 비교하자면 당시 신형인 YF가 좋지요~
지칠이냥 스팅어냥
엔에프냥 와이엡이냥
다른거 다 재껴두고
일단 디자인 부터가 yf는 아직까지 먹어줍니다
nf는 너무 구형느낌이고요ㅋ
LF 이전차들 거기서 거기라지만,
비교하자면 YF 압승입니다.
특히 NF 고속 올라가면 엄청불안하고 코너링 쏠림
장난 아닙니다.거기다 숨막히는 4단 미션...
나름 NF 트폼이 첫 차여서 애정은 있지만 냉정하게 성능 비교하자면 당시 신형인 YF가 좋지요~
연식만보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