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도 글 올렸는데
다온이라는 법무법인에 여직원이 자기네가 어도비 대행 법무사인데
어도비소프트웨어 시리얼 보내달라고 게속 전화오고 메일보내서 스트레스받아서 업무에 지장이 올정도입니다
어도비 코리아 고객센터에서는 협력사는 맞는데 강제로 보낼 의무는 없다고해서
전화오는 여자분에게 전달했더니 저한테 통화했던 어도비코리아 고객센터 직원 이름을 대라고 하네요...
지금 통화한 내용을 어도비에 그대로 전달한다며 기분 나쁘게 이야기하네요
회시로도 전화오고 제 개인 핸드폰으로도 전화 옵니다
정품 사용하니 그냥 시리얼 번호 불러주면 그만인데..
전화란 여직원이 강압적인고 불쾌한게 전화 통화를 해와서
자존심 상해서 못보내주겠고 뭔데 지들이 보내라 마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강압적인 통화와 기분나쁜 말투 때문에 몇일째 괘씸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일도 못하고 자다가고 분을 못참겠네요
검찰청 끌려가서 취조 받는 기분 들었습니다.
지금 회사에서 미친듣이 소리지르면 분을 삭히고 있습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현명한걸까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550578&rtn=%2Fmycommunity%3Fcid%3Db3BocW5vcGhyMG9waHFxb3Boc2pvcGhzam9waHNkb3Boc2k%3D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