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뭐든지 물리법칙은 거슬를순 없습니다
같은 비엠이라면 5보단 3이 재밌고 3보단 2가 잼있는건 어쩔수 없죠
일단 비엠차 중에서 가장 재밌다고 평가 받는건 m2입니다
파나메라는 5보단 출력도 좋고 셋팅도 좋으니 보다 좋다고 느낄수 있지만 그치고 워낙 한덩치하니 드라마틱하다곤 생각하긴 어렵지 않을까하네요
그랜져에서 530으로 바꾸셔서 체감이 크셨나봅니다. 아마 G80에서 530으로 바꾸셨으면 오히려 G80이 더 낫다고 느끼셨을수도 있습니다.
포르쉐도 포르쉐 나름, 비엠도 비엠 나름, M도 M나름이죠..
포르쉐도 카이엔이나 파나메나, M도 M5급은 그냥 출력 높고 편한 고급 GT카죠. 여기에 재미를 두는 사람도 있고요. 하차감에 재미를 느끼는 사람도 있고요.
운전재미도 어디에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 다 다르고요. 안정감있는 고속 크루징에 재미를 느끼는 사람,
뒤를 미끌리는 아슬아슬한 재미를 추구하는 사람, 좋은 연비와 조용하고 안락한 승차감에 재미를 느끼는 사람,
숨이 턱 막히는 직빨에 운전재미를 느끼를 사람, 떡 그립을 좋아하는 사람, 랩타임이 빠른차를 좋아하는 사람,
랩타임이 안나와도 체감하는 운전재미에 중점을 두는사람..
포르쉐 991GT3RS와 순정 M4를 번갈아 타봐도 체감하는 운전재미는 개인적으로 M4였습니다. 절대적인 성능은 비교가 안되지만 너무 안정적인 느낌과 불편함은 개인적으로는 매력을 반감시키더라구요.
태생이 다른 종족입니다
현재 911타고 있는데 bmw5시리즈는 세단 입니다
파나메라도 등급이 있는데
530i보단 파나메라가 더 스포티할 것 같네요~
파나메라도 등급이 있는데
530i보단 파나메라가 더 스포티할 것 같네요~
같은 비엠이라면 5보단 3이 재밌고 3보단 2가 잼있는건 어쩔수 없죠
일단 비엠차 중에서 가장 재밌다고 평가 받는건 m2입니다
파나메라는 5보단 출력도 좋고 셋팅도 좋으니 보다 좋다고 느낄수 있지만 그치고 워낙 한덩치하니 드라마틱하다곤 생각하긴 어렵지 않을까하네요
태생이 다른 종족입니다
현재 911타고 있는데 bmw5시리즈는 세단 입니다
물론 출력은 덩치가 커져야 하지만...
거기서 잘 맞춰가시길...
다방면으로 좋은차라 봅니다
저는 통통튀는 3보다 5만의 부드러움+날카로움이 더 재밌더군요
박스터카이맨
3
5
파나메라
순서라고 보심 됩니다
차체가 크면 아무리 성능이 좋아도 재미는 좀 떨어집니다
포르쉐도 포르쉐 나름, 비엠도 비엠 나름, M도 M나름이죠..
포르쉐도 카이엔이나 파나메나, M도 M5급은 그냥 출력 높고 편한 고급 GT카죠. 여기에 재미를 두는 사람도 있고요. 하차감에 재미를 느끼는 사람도 있고요.
운전재미도 어디에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 다 다르고요. 안정감있는 고속 크루징에 재미를 느끼는 사람,
뒤를 미끌리는 아슬아슬한 재미를 추구하는 사람, 좋은 연비와 조용하고 안락한 승차감에 재미를 느끼는 사람,
숨이 턱 막히는 직빨에 운전재미를 느끼를 사람, 떡 그립을 좋아하는 사람, 랩타임이 빠른차를 좋아하는 사람,
랩타임이 안나와도 체감하는 운전재미에 중점을 두는사람..
포르쉐 991GT3RS와 순정 M4를 번갈아 타봐도 체감하는 운전재미는 개인적으로 M4였습니다. 절대적인 성능은 비교가 안되지만 너무 안정적인 느낌과 불편함은 개인적으로는 매력을 반감시키더라구요.
재미 자체는 bmw > 포르쉐입니다
포르쉐는 너무 완벽하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참고로 bm오너입니다 (포르쉐도 991,992,718,981,신구파나,신구카이엔 타보았습니다)
z4 vs 박스터면 -> 성능은 박스터가 코너링등 압살하지만, 재미는 z4승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