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 타이어 사건 당사자입니다.
우선 많은 관심과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배드림을 가입한지 어언10년째 되가고 있습니다.
차가없던 학생때부터 시작해서 차사진을 보고, 신차 스파이샷있으면
올리고 했었던 추억많은 보배드림에서 많은 도움을 받게되어
너무 감개무량합니다.
우선 제가 글을 조리있게 쓰지 못해 오해가 생긴 부분이 있어 바로 잡고자 합니다.
1. 소송관련 문자는 대표가 아닌 직원이 보낸것입니다.
2. 타 업체의 상호명이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피해를 막고자 말씀드립니다.
해당 사건은 타이어뱅크, 타이어프로, 티스테이션과 연관이 없습니다.
오늘 업체에 가서 대면으로 연관된 직원2명 그리고 대표하고 얘기했습니다.
그날 있었던 상황에 대해 다시 얘기하면서 사과받으며 이유를 물어보았습니다.
보다 편하게 보시기 위해 질문 및 답변만 추스렸습니다.
직원2명 질문 및 답변입니다.
Q1) 사건발생은 18일(금) -> 보배드림 글올린것은 22일(화) 그동안 사과연락을
기다리며 기회를 줬지만 왜 연락을 안했냐?
A1) 우선 정말로 죄송하며 그부분은 백번 잘못했다
점장은 직원이 그런 문자를 보낸것을 몰랐다
또한 자신은 잘 처리된줄 알았다고 생각했다
Q2) 보배드림 글로 화제가 되고 사과한것 아니냐?
A2) 그 부분은 정말 죄송하다.
Q3) 보배드림 글 및 댓글 다 읽어봤는가?
A3) 다 읽어봤다. 본인 잘못이다.
Q4) 작업을 그렇게 하는것이 맞느냐?
A4) 잘못된 작업방식이었다. 앞으로 정정하겠다.
직원2명과 대화하기보다 대표와의 대화가 중요할것같아 대표하고 말했습니다.
아래는 대표와의 질문 및 답변입니다.
Q1) 사건발생은 18일(금) -> 보배드림 글올린것은 22일(화) 그동안 사과연락을
기다리며 기회를 줬지만 왜 연락을 안했냐?
A1) 대표 본인은 다른 업무가 많아 사업장에 있지를 못했다. 이러한 일들이
벌어지는지 점장 및 직원이 전달하지 않았다. 업장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
이부분은 모두 자기책임이어 죄송하다.
Q2) 저한테 사과 먼저한것이 아닌 블라인드글 요청을 왜 먼저 했냐?
A2) 온라인 사업부에서 저한테 보고전에 그러한 조치를 취했다. 이부분은 정말 잘못했다.
Q3) 보배드림 글로 화제가 되고 사과한것 아니냐?
A3) 이 소식을 보배드림을 통해 접하게 되면서 사건을 알게된것이다. 그부분은 오해다.
사건 보고 체계가 잘 이뤄지지 않은 대표 잘못이다.
Q4) 나 말고도 다른 사람들도 피해를 많이 봤다. 그부분에 대해서는 어떻게생각하냐?
A4) ★이 답변은 제(차주)가 전달하기보다는 사과문을 통해 답변하는것이 나을것같아 적지
않겠습니다.
Q5) 추후 이런 사건이 재발생되지 않기위해서는 어떻게 할것이냐?
A5) ★이 답변은 제(차주)가 전달하기보다는 사과문을 통해 답변하는것이 나을것같아 적지
않겠습니다.
Q6) 나는 원칙대로 보험사 통해 구상권청구 할것이다
A6) 저희가 잘못한 일이라 그 어떠한 처리하셔도 다 받아주겠다
Q7) 보배드림에서 많은 분들이 응원 및 관심가져주셔서 이렇게 해결된거라 생각한다
그러니 보배드림에 정식 사과문을 작성하라
A7) 사과문은 작성 꼭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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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다른 질문이 많았지만 중요한것만 작성하였습니다.
우선 대표의 사과는 진심이 느껴지긴 했습니다만 일이 이렇게 벌어진것 또한
대표의 잘못이기에 저는 앞서 말한대로 원칙대로 진행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보배드림에 올라간 글은 삭제하지 않고 놔둘것이며, 재발 방지 및 이러한 피해가
더 발생하지 않게 저말고 다른누군가의 사후대책 또한준비하여 사과문에 같이 올리라고 요구하였습니다.
요약
1. 직원 및 대표 만나서 얘기
2. 보험 구상권 청구 및 보배드림에 사과문 올리기
많은 관심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민사 소송하라고 당당하게 말하더니
보배 이슈되니 쫄아서 사과 하는꼴
상식적으로 기본이 안된 업체네요
작업중 차 파손하고 민사드립에
추오도가 어딘지 모르지만 추오도 없다더니
구글 후기보니 타이어는 싼지 모르겠으나
얼라이먼트 같은걸로 눈탱이 치는듯 하더군요
대표가 아니라 그 자신만만하던 직원 사과문 보고 싶네요
그 점장이나 사장도 똑같을 것임.
단순히 직원 문제라고 어설프게 단정짓거나 넘어가면 안됨.
아마 이슈화 안됐으면 그 직원 칭찬받았을겁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민사 소송하라고 당당하게 말하더니
보배 이슈되니 쫄아서 사과 하는꼴
상식적으로 기본이 안된 업체네요
작업중 차 파손하고 민사드립에
추오도가 어딘지 모르지만 추오도 없다더니
구글 후기보니 타이어는 싼지 모르겠으나
얼라이먼트 같은걸로 눈탱이 치는듯 하더군요
대표가 아니라 그 자신만만하던 직원 사과문 보고 싶네요
경찰이 두번이나 대동했고 사건발생후
5일이나 지났는데 대표는 몰랐다??
그냥 시간끌기로 지치게 한후 적당히
수리 해주고 끝낼려고 했는데 보배드림에
공론한도니 부랴부랴 대표가 나서서 해결 히러고
한거죠..
일이 잘못 되었으면 대표한테 보고하고 지시를 따라야지~
자기 마음대로 문자를 보내서 회사 이미지 실추와 피해도 입게 되었으니~
그 직원은 그만 두는게 낫겠네요.
사장이 받는지 직원이 받는지~
개궁금하네~ 직원이 멋대로 그런 문자를 보냈다면 뭔 깡이냐 ㅋㅋㅋ
그 점장이나 사장도 똑같을 것임.
단순히 직원 문제라고 어설프게 단정짓거나 넘어가면 안됨.
아마 이슈화 안됐으면 그 직원 칭찬받았을겁니다.
소송이 전부는 아니지만 고객을 응대하는 자세가 아주 괘씸하여
꼬옥 끝을봐주길바랬는데 결국은 이렇게 흐지부지네요;;
전문에는 소송내용이 있었으나 요번글에는 그냥 구상권청구가 끝이네요 . 그 구상권청구도 본인이 아닌 보험사에서 진행하겟지요 결국 화력만지원받아 일처리 하고 끝난거 같아 좀 아쉽습니다
원글에서 느껴졋던 전투력 어디로 사라졌나모르겟습니다 ..
작성자님 아직 끝난거 아니죠?
어딘 12년 겅력자라 하고 누가 설명좀 해주세요.
사고난 차는 꼭 수리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후기글 올려주세요
직원이 손님 상대하는 성향도 파악 못하는 대표.
집이 가까워서 관심있게 봤는데
결론은 안감.
오너로써 저럴 수가 없는데...
업체 즉에서 구상권 청구든 뭐든 보상 해준다고 하니 민사 걸 이유 X
일은 이미 해결된거나 다름없음 다만 보배에 이슈되서 일이커지고 ㅈ될거 같으니 꼬리내리는 상황이 괴씸할뿐
어쨋든 피해보신분은 보배에 글 하나 올려서 해결했으니 이제 안녕~
놀러 오세요....!!
영업하면서 영업배상 이런 보험 가입도 없는가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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