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이 소리가 디지털이 아닌 아날로그 딸깍 딸깍 소리였었고
원터치트리플턴시그널 없고, 크루즈 컨트롤도 없었습니다.
등급이 낮은 차는 아니었습니다. 슈퍼비전클러스터 차량이었으니까요.
아마도 초기형 투싼ix 같습니다.
2009년? 2010년 정도....
우선 제 차와 엔진 스펙은 같은데
R엔진 2000cc 184ps 40kg.m
직빨 나가는게 확실히 틀리네요.
밸런스샤프트모듈이 없고, 차량 무게도 300kg정도 가벼운데다가
디튠되기전 초기형 R엔진이라 그런지
발만 얹어도 일육공까지는 그냥 쭉쭉 나가네요.
핸들이 가벼워 그 이상은 악셀을 더 쎄리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제 차는 승차감이 출렁출렁 그런 느낌이라면
투싼ix는 약간 뒤가 통통 튀는 느낌이네요.
짧게 끝~~
근데 10만 다되가니 엔진소리가 ㄷㄷㄷ
뒤가 튀는느낌은 정말 공감합니다
진짜 초기형은 슈버비전계기판 액정이 저거보다 작습니다
초기형은 trip창이 납작하고 더 작네요.
근데 제가탄 투싼은 원터치 그건 없었습니다.
09년?10년 그 사이 모델인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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