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차.. 유명하죠..
처음 수입해서 팔땐 미니를 잡겠다고 당차게 가격도 미니 가격으로 팔았죠..
당연 일부 매니아나 차 살까.. 안팔렸죠..
그러니 슬그머니 가격 인하에 또 안팔리니 또 인하..
그러다 보니 중고차 가격은 폭락하고.. 처음 가격이나 인하 초기에 산 사람들만 비싸게 산 셈이 되었죠.
중고차 가격도 안드로메다로 가버리고...
그러다 안팔리니 철수..
피아트,크라이슬러, 닷지, 지프가 같은회사 입니다. 정확히는 피아트가 크라이슬러를 인수했고,, 다시 씨트로엥까지 인수해서 지금은 뭐라더라.. 하여간에 어려운 이름이 되었습니다..
2007년 크라이슬러 300c 차주 입니다..
웃긴건 서울에 정식센터가 딱 3개 입니다.. 2007년도엔 그래도 십수개는 되었는데... 하나 둘 계약해지 되고 지금은 딱 3개 입니다..
그나저나, 충돌테스트 어쩔.....
저거 끌구 강원도 다녀왔다가 허리병나서 차 바꿈요
처음 수입해서 팔땐 미니를 잡겠다고 당차게 가격도 미니 가격으로 팔았죠..
당연 일부 매니아나 차 살까.. 안팔렸죠..
그러니 슬그머니 가격 인하에 또 안팔리니 또 인하..
그러다 보니 중고차 가격은 폭락하고.. 처음 가격이나 인하 초기에 산 사람들만 비싸게 산 셈이 되었죠.
중고차 가격도 안드로메다로 가버리고...
그러다 안팔리니 철수..
피아트,크라이슬러, 닷지, 지프가 같은회사 입니다. 정확히는 피아트가 크라이슬러를 인수했고,, 다시 씨트로엥까지 인수해서 지금은 뭐라더라.. 하여간에 어려운 이름이 되었습니다..
2007년 크라이슬러 300c 차주 입니다..
웃긴건 서울에 정식센터가 딱 3개 입니다.. 2007년도엔 그래도 십수개는 되었는데... 하나 둘 계약해지 되고 지금은 딱 3개 입니다..
정식 수입한적도 없어서 저건 병행으로만 들어옵니다.
180마력(북미용은 160마력)으로 출력도 거의 2배구요. 가격도 두배 이상 됩니다. 4,500 에서 6,000(696같은모델)정도 되구요.
사진상으로는 피아트 500 맞습니다... 초기 판매가격이 창렬 했지만 나중에 떨이땐 거의 초기 가격의 60프로 가격이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