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전 화물차 앞바퀴를중고로교환했습니다.한짝에오만언...다른곳보다좀 비싸긴해도 트래이드좋아교환했는데 오늘빵구가나서때웠는데 이유없이 안쪽이울퉁불퉁해져있고 혹시나해서다른쪽바퀴도 만져보니볼록해져서 바로타이어 가게가셔교환했는데 그곳사장님말이. 이건수리타이어라하네요 아무리중고여도 이건팔아선안된다고하시며. 정말위험하다하시네요...교환했던 사장님께말하니하는말이 자기도 수리타이어 인줄알고받았고 다른제품보여주시며 다이렇게중고타이어판다하네요. 그래서제가..그럼이런타이어타다. 터져서 사고라도나면책임지실거냐하니까 자기가왜책임지나 수리해서준데가책임이지하네요 그럼그수리업체전화번호달라하니. 내가그걸왜주냐하시며 괸히기분나빠하네요. 중고타이어싼맛에 끼운 내잘못도있겟지만 사전에고지도업이 좋은타이어라고해서 믿고 달았는데 이건뭐.......혹시 수리타이어정말아무 문제업는거나요?
고속에서 파스나서 골로가신분 마니 본1인
실제 중고타이어 끼고 다니다 사고나서 소송한 사례도 있구요
물론 사용자가 패소 했어요
뽈록 튀어나왔다면 와이어랑 실이 이미 절단 됐단 야근디...
저같으면 저 타이어에 내목숨 안걸래요
사이드월에는 나이론소제의 섬유실이 타이어고무와 접합이되어
팽창을 방지하며 타이어의 원형 복원력을 유지합니다.
여기에 코드가 끊어지면 아무리 잘떼워도
고속에 지면마찰 팽창열에 의해 타야가 터지게 됩니다.
화산의 지표면 약한부위가의 터지듯이요
앞으로도 지도편달 부탁 드립니다!
저는 귀동냥으로 듣고 경험해보거 밖에 없어서리ㅎ
내가하믄 로맨스 아멘@@;
하지만 패치 작업해도 이미 사망된 타이어는 안됩니다.
사진상 위치는 림 바로 윗부분인 것 같은데 위험합니다. 아울러, 아웃사이드에서 봤을때 배가 불렀다는 것은 사람으로 표현하면 신경이 끊어진거나 다름 없습니다. 바로 당장은 괜찮을지 몰라도 차후 큰 사고를 당할지도 모릅니다!
아래는 철심이 어느정도의 압력을 잡아주지만 사이드는 정말 위험해요...
반드시 새타이어로 교환 하세요.
그리고 생수 배달이면 무게도 엄청 나갈듯한데 정말 위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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