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유로5(425) 유로6(440) 기준 6단 그대로 육십령 치고 가면 속도 유지 안됩니다.
승객 태우고는 더 그렇구요. 네비상 108~109에서 리밋 걸리는 차들 기준으로 유로5는 무조건 5단 다운 후 풀악셀쳐야 육십령 꼭대기에서 107~108유지 , 유로6는 공차면 한 103~104까지 떨어지고 승객 타면 5단 다운 후 풀악셀치면 107~108유지로 올라가집니다. 오토는 104언저리까지도 떨어질때 있다고 들었네요.
근데 6단으로 치고 가도 95밑으로는 잘 안 떨어지는데, 90까지 떨어지면 EGR클리닝이든 마후라 물 청소든 한번 해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승객 태우고는 더 그렇구요. 네비상 108~109에서 리밋 걸리는 차들 기준으로 유로5는 무조건 5단 다운 후 풀악셀쳐야 육십령 꼭대기에서 107~108유지 , 유로6는 공차면 한 103~104까지 떨어지고 승객 타면 5단 다운 후 풀악셀치면 107~108유지로 올라가집니다. 오토는 104언저리까지도 떨어질때 있다고 들었네요.
근데 6단으로 치고 가도 95밑으로는 잘 안 떨어지는데, 90까지 떨어지면 EGR클리닝이든 마후라 물 청소든 한번 해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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